홈스쿨링 고민,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로 해결

뉴스 제공
시멘토
2014-09-29 11:37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삼성동에서 홈스쿨링으로 자녀를 교육하고 있는 이유리(29)씨는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도 너무 컸고, 아이들이 획일화 된 공교육에서 벗어나서 ‘자기만의 것’을 찾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홈스쿨링을 고려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최근에는 사교육비에 대한 부담과 획일화 된 공교육에 대한 대안으로 홈스쿨링을 하는 가정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그러나 계기와 목적이 어긋난 홈스쿨링은 잘못된 방향으로 빠질 수도 있다.

최근에 저렴한 가격, 폭넓고 참신한 컨텐츠로 많은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온라인 학습지 ‘시멘토’는 홈스쿨링에 관심은 있으나 시작을 망설이고 있는 학부모들에게 길과 방향을 제시해준다. 유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과목을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멘토’ 하태훈 대표는 “시멘토는 한글과 수학, 영어, 한자, 감각기르기 등 굉장히 다양한 과목이 연령·수준별로 세분화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학습계획을 세우는 것부터 복습에 이르기까지 주도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는 올바른 홈스쿨링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지요.” 라고 말하며 “또한 ‘시멘토’는 양질의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과 업데이트를 항시 진행 중에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시멘토’는 다가오는 10월 1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 ‘2014 G-FAIR KOREA’에 참가한다. 그 곳에서 ‘시멘토’는 자녀교육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와 일반인을 대상으로 시멘토의 참신한 컨텐츠를 선보이고 ‘가격할인’, ‘학습 브로마이드 배포’ 등의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