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요르드,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 리클라이너 협찬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4-10-08 15:34
서울--(뉴스와이어)--㈜형우모드(대표이사:조재우)에서 전개하는 리클라이너 브랜드 ‘피요르드(Fjords)’가 화제 중심에서 첫 방영을 앞둔 MBC일일드라마 ‘압구정백야’에 제품을 협찬한다.

시청률 보증수표 임성한 작가의 새로운 작품인 ‘압구정백야’는 방송국 예능국을 배경으로 하는 가족 이야기로 신선한 드라마 소재와 새로운 얼굴의 배우들이 대거 캐스팅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압구정백야’에 협찬 진행되는 피요르드 리클라이너는 1941년에 설립된 브랜드로써 노르웨이의 자연지형과 피오르드 협곡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제품이다. 피요르드는 다양한 연령층에게 두루 사랑받는 브랜드로써 마치 대자연의 품에 안긴듯한 안락함을 제공하며 브랜드 특유의 인체공학시스템(Active release system)에 의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드라마에 협찬된 피요르드의 인기상품 ‘틴디(Tinde)’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다양한 공간에서도 자연스레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올해 신제품’MC10A’은 높은 등받이가 특징으로 모던한 디자인이 어느 공간에서나 돋보이는 역할을 한다. 거실이나 서재, 침실 등 MC10A리클라이너에서 책을 읽는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며 편안한 휴식까지 가능하다.

피요르드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협찬을 통해 브랜드가 시청자 및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설 수 있는 기회로 삼을 것”이라며 “극중 주인공들의 방에 매치되는 피요르드 제품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요르드의 제품은 공식수입원인 ㈜형우모드의 압구정직영점, 대백프라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압구정직영점 문의: 02-542-2544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내셔널브랜드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라이센스 브랜드 ‘파코라반’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칼한센&선’과‘스코비’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