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트학습지 ‘시멘토’, 체계적인 연령별 수준학습 제공

뉴스 제공
시멘토
2014-10-13 11:16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우리나라에서는 틀에 박힌 교육을 지양하는 분위기가 확산되면서 학교 대신 집에서 자녀를 교육하는 홈스쿨링을 택하는 부모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그러나 막상 홈스쿨링을 시작하고 싶어도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몰라 어려움을 토로하는 부모들이 많다. 생각보다 자녀의 수준에 맞춘 단계별 학습을 제공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이다.

이러한 부모들의 어려움을 반영하여 ‘시멘토’는 최근에 자녀의 수준에 맞추어 부모들이 손쉽게 학습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짜여진 체계적인 연령별 수준학습표를 업데이트 하였다. 유아·초등학생 대상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컨텐츠로 근래에 학부모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교육 업체이다.

‘시멘토’의 관계자는 “최근에 홈스쿨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보다 자세한 단계별 커리큘럼을 원하는 학부모님들이 많아져서 이번 업데이트를 시행하게 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저희 시멘토가 홈스쿨링으로 자녀를 교육하는 부모님들에게 더 큰 편의와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

또한 10월중으로 각 연령대에 맞춘 추천 학습카테고리가 시멘토 홈페이지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시멘토 소개
프린트학습지 시멘토는 월 4,1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 직접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 및 출력하여 학습하는 홈스쿨링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불고 있는 홈스쿨링 열풍에 힘입어 프린트학습지 시장 전반의 성장과 함께 시멘토는 일 방문자 수 1,000명 이상의 기업으로 성장하였으며 지금도 계속 성장 중에 있다. 프린트학습지 시멘토에서 제공하는 학습 분야는 유아수학, 초등수학, 창의수학, 올림피아드수학, 종이접기수학, 한글, 유아한자, 급수한자, 유아영어, 초등영어, 감각기르기(미로찾기, 색칠하기, 선긋기, 같은 모양찾기, 따라그리기, 스도쿠 등), NIE 수업 등으로 매우 다양하며 꾸준한 컨텐츠 개발을 통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하고 있어 고객들로부터 긍정적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ymentor.co.kr

연락처

프린트학습지 시멘토
홍보·마케팅팀
최빈나 대리
070-4146-54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