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터 소모품 전문몰 ‘토너피아’, 홈페이지 개편

- 새롭게 단장한 종합 사무용품 전문몰 토너피아

뉴스 제공
토너피아
2014-10-14 16:40
서울--(뉴스와이어)--프린터 소모품 전문몰인 ‘토너피아(www.tonerpia.com)’ 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종합 사무용품 쇼핑몰로 새 단장되었다.

종합 사무 용품 전문몰로 거듭 태어난 토너피아는 산뜻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고객이 원하는 정보와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메뉴를 전면에 배치하여 구매 집중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토너피아’의 이번 개편은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컴퓨터 주변기기, 생활 용품, 문구, 사무 용품 등 취급 브랜드와 제품을 대폭 늘렸으며, 늘어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기존 구매 고객의 ‘재구매 메뉴’, 기업을 위한 간편한 ‘후불 결제’ 등 고객 중심의 쉬운 서비스를 내세우고, ‘실시간 고객 상담’ 및 ‘1:1 문의 게시판’ 증설과 ‘카카오톡 상담’ 등 고객 과의 소통 채널을 더욱 확고히 하여 ‘고객 서비스 지원’을 한 단계 올렸다는 평이다.

그동안 ‘HP, 삼성, 엡손, 캐논’의 4대 브랜드 위주 프린터 소모품 시장에 ‘제록스, 브라더, 신도리코, 오키, 교세라’ 등의 브랜드 소모품 유통에도 앞장서 오던 ‘토너피아’의 새로운 도약에 더욱 기대해본다.

토너피아는 14년 개편을 맞이하여 적립금 2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11월 14일까지,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적립금을 2배 적립해준다.

웹사이트: http://www.tonerpia.com

연락처

토너피아
홍보팀
박형식 과장
010-7128-0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