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공항하이웨이, 여행가이드북 ‘하이웨이 오아시스’ 29호 발간

- 영종도 지역 트레킹·캠핑 소개…‘가을 단풍, 섬에서도 즐긴다’

뉴스 제공
신공항하이웨이
2014-10-15 09:00
인천--(뉴스와이어)--10월 중순, 전국적으로 가을 단풍이 시작돼 월말 절정을 예고하고 있다. 섬도 예외는 아니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타고 가면 만나게 되는 영종도 및 주변 섬들도 옷을 갈아입었다. 섬이 특별한 이유는 가을 산의 정취와 함께 바다의 풍광까지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운영하는 신공항하이웨이(주)는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섬으로 가을 여행을 안내한다. 신공항하이웨이는 ‘산으로 가는 길, 트레킹&캠핑’을 테마로 15일 여행가이드북 ‘하이웨이 오아시스’ 가을·겨울호(통권 29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에는 영종도 백운산부터 주변의 신도 구봉산, 장봉도 국사봉, 무의도 호룡곡산 등 지역 트레킹 코스가 망라돼 있다. 이와 함께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영종도 내 캠핑장도 소개한다. ‘산이 좋아 산이 된 사람’ 엄홍길 대장 인터뷰, 히말라야의 장수촌 파키스탄 훈자 마을로 떠나는 세계문화기행, 영화감독 박규태가 소개하는 영화 ‘브로크백 마운틴’ 등 테마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가 독자들과 만난다. 이밖에 영종도 맛집, 해외로 나가는 독자들을 위한 질병 정보와 예방법, 글로벌 에티켓 등 여행자를 위한 유용한 정보로 채워졌다.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톨게이트(신공항영업소, 북인천영업소, 청라영업소), 영종대교휴게소, 인천공항 1층 안내소, 영종도 내 호텔 및 리조트 등에서 무료로 배포되며, 신공항하이웨이(주) 홈페이지(www.hiway21.com)에서 e-book으로도 제공된다.

한편 신공항하이웨이는 영종도, 무의도 등 주변 섬 여행지를 수도권 시민에게 소개해 관광수요를 창출하고, 고속도로 통행량 증대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2005년부터 여행정보지를 발행,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신공항하이웨이 소개
신공항하이웨이(주)는 국내 최초의 민자고속도로인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를 관리, 운영한다. 도로는 서울에서 공항까지 빠른 시간에 연결해 인천국제공항이 8년 연속 세계최우수공항으로 발돋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2013년 청라IC가 개통됨에 따라 인천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연결하는 지역 간 연결도로의 기능도 갖춰 지역발전 및 대한민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하이웨이 오아시스 소개
하이웨이 오아시스는 인천공항고속도로 이용객을 위한 인천·영종도 여행 정보와 함께 세계여행기, 공항정보, 문화·예술, 도로 맵 등 다양한 정보가 담긴 여행 길라잡이다. 2005년부터 발간한 하이블레스(HIBLESSE)의 후신으로 올해 발간 10주년을 맞았다.

하이웨이 오아시스 e-book: http://www.hiway21.com/html/community/community03....

웹사이트: http://www.hiway21.com

연락처

신공항하이웨이(주)
경영관리팀
김창근 팀장
032-560-6011

김시우 담당
032-560-6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