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엘리, 카카오톡 친구 서비스 블랙헤드 제로 코팩 증정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리오엘리
2014-10-15 17:14
부산--(뉴스와이어)--리오엘리에서는 지난 9월 실시간으로 제품 문의를 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톡 아이디 ‘리오엘리’를 검색해서 친구 추가를 하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주말을 제외한 평일 10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는 카카오톡 서비스는 스마트폰 시대에 맞는 상담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지난 달 카카오톡 서비스 오픈에 맞춰 진행한 샘플 7종 증정 서비스가 많은 호응을 얻은 리오엘리에서는 이달 말까지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높은 호응을 얻었던 리오엘리 샘플 증정이벤트는 이달에도 계속 진행하고 있다. 증정하는 샘플은 퓨어 화이트 기초 2종과 비욘드 비비크림, 아로마 필링 젤, 포어 리치밤, 타이트닝 닥터 앰플, 프레쉬 썬 스크린 7종이다. 좋은 제품을 미리 써볼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에 혹시 지난 달 이벤트를 놓쳤다면 다시 도전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추가로 10월 31일까지 리오엘리 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진주 목걸이 세트를 진행하는 이벤트도 함께 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고객이 주문을 하면 블랙헤드 제로 코팩을 모든 구매자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오엘리 몰(http://lioele.com/shop/)에서 주문을 한 후에 배송 요청사항에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기면 된다.

또 카카오톡 상담서비스를 SNS을 통해 공유를 하면 1,000원 적립금도 매월 15일과 말일에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오엘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공유를 한 다음에 댓글로 참여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리오엘리에서는 10월 한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좋은 제품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계속 할 예정이다.

리오엘리 소개
리오엘리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당당히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가지고, 기능성 기초화장품 및 색조화장품, 미용소품 등을 제조 판매 하고 있으며 해외 20여개 국가에 수출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lioele.com

연락처

리오엘리
홍보부
박세영
051-580-9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