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F/W 신제품 ‘뉴히트(NEW HEAT)’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5부 길이와 텐셀(Tencel) 소재 적용, 항상 일정한 체온 유지해 주는 고기능성 눈길

- 공식 온라인몰 통해 무료체험단, 퀴즈 대회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라쉬반
2014-10-16 10:44
서울--(뉴스와이어)--분리형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주목 받고 있는 라쉬반이 F/W 신제품 ‘뉴히트(NEW HEAT)’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히트’는 5부 길이로 디자인되어 하체에서 추위를 가장 많이 느낀다는 허벅지 부위를 고가의 내복 제작에 사용되는 ‘텐셀’(Tencel) 소재로 완벽하게 감싸 줘 추운 날씨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남성 언더웨어 제품이다. 동절기 남성들이 속옷 위에 내복을 겹쳐 입었을 때 느끼는 답답함을 없애면서도 체온 유지로 인한 색다른 따뜻함과 스타일리시한 핏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라쉬반 공식 온라인몰(www.lashevan.com)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뉴히트’ 출시 기념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준비되었다.

그 첫 번째는 ‘뉴히트’ 무료체험단 이벤트다. 오는 26일까지 매주 10명씩 선발해 ‘뉴히트’ 제품을 가장 먼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이들은 제품 수령 후 5일 이내에 솔직 담백한 착용기를 체험후기 페이지에 작성하면 된다.

2번째 이벤트는 ‘뉴히트’ 퀴즈 대회로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라쉬반 공식 온라인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한다. 오는 17일부터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적립금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빕스 2인 외식상품권(3명)과 CU 편의점 3,000원 모바일 기프트콘(40명)이 제공될 예정이다.

‘뉴히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쉬반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http://www.lashevan.com/board/?id=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쉬반 관계자는 “본격적인 방한 시즌을 앞두고, 체온 유지와 착용감이 탁월한 ‘뉴히트’의 특장점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출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획기적인 신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히트’는 클래식 멜란지, 미드나잇 브라운, 챠콜 카모 등 젊은 층이 선호하는 총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오늘(16일)부터 라쉬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구매문의: 1644-2774
가격: 4만 5천원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