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쾌적한 겨울잠자리를 위한 최고급 구스 브랜드, 카우프만 열풍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4-10-17 08:30
전국--(뉴스와이어)--점차 낮밤의 일교차가 커짐에 따라 따스한 계절을 보내기 위한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구스제품에 대한 관심은 지난해부터 패션, 침구등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며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구스(Goose)제품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다는 인식이 확산되면서 가격대가 높더라도 제품을 구입하려는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가을, 겨울시즌 침구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구스(Goose)’침구 역시 많은 사람들이 꼭필요한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고 있다. 특히, ㈜형우모드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오스트리아 카우프만(KAUFFMANN)브랜드는 최고급 호텔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듯한 느낌의 구스솜이라는 고객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숙면시 이불은 매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이에 카우프만 브랜드의 구스다운은 폴란드 청정지역인 마수리안(Masurian), 포메라니아(Pomerania) 지역에서 길러진 거위의 가슴 부위를 채취한 것을 사용하여, 높은 위생상태를 자랑한다. 구스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여름엔 시원함을, 겨울엔 가볍고 따뜻한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카우프만 제품은 채취한 거위 솜털의 먼지를 터는 공정을 거친 뒤, 고온의 대용량 탱크에서 3회 세탁과정을 반복하여 동물성 냄새를 최소화 하고자 하였다. 이에 유럽 다운페터 연합에서 위생관련하여 시행중인 인증마크 Downafresh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유아가 사용가능한 섬유 인증‘오코텍스 100 스탠다드(Oeko-tex 100)’유해물질 안전 인증 마크‘노미트(Nomite)’친환경 인증서를 받아 친환경제품 구연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카우프만에서는 ‘다운 락(Down Lock)’시스템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입체 봉제 된 각 방(Box)에 정확한 일정량의 구스를 넣고 방의 구스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해 균일한 보온력, 품질을 유지한다. 이러한 봉제 방식은 구스이불의 제조시간과 비용을 높아지게 하나 공기순환을 높임과 동시에 각각 방의 구스 움직임을 방지하여 높은 보온성을 유지하게 한다.

여기서 카우프만은 방(Box)의 수에서도 차이를 두는데, 시중에 판매되는 퀸(Q)사이즈 기준으로 8X7이 많지만 카우프만의 경우 10X8의 박스를 지니고 있다. 이 즉슨, 박스 수가 많을수록 전체적으로 구스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고, 균일성이 높아 보온성을 더욱 증가시켜 준다.

이외에도 카우프만은 동물 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하나의 구스솜을 만들기 위해 희생되는 거위들의 생명을 보호하고자 살아있는 거위 솜털 체취를 비롯한 학대를 제재한다. 이러한 특이성은 타브랜드들과 다른 진정성으로 구스제품 생산에 임하고 있다.

형우모드 관계자는 “구스다운 구매시에는 구스털의 종류, 등급, 품질표시를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며 “카우프만 구스이불은 보온성은 물론 품질이 뛰어나 최고급으로 통하는 고급이불이다. 따라서 매장에서 직접 체험 및 확인한 뒤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우프만의 구스솜은 ㈜형우모드의 압구정직영점을 비롯해 전국 유명 백화점 아이리스, 파코라반 , 스위트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 02)542-2544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내셔널브랜드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라이센스 브랜드 ‘파코라반’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칼한센&선’과‘스코비’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하지해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