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열차단 썬팅필름 ‘스파이’, 신제품 프로모션 진행

- 스파이(SPI)썬팅, 신제품 포쿠스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

뉴스 제공
스파이코리아
2014-10-21 17:05
성남--(뉴스와이어)--자동차 열차단 선팅필름 전문 서비스업체 스파이(SPI)썬팅은 2014 서울오토살롱에서 공개한 신제품 포쿠스(FOCUS) 출시와 발맞추어 포쿠스 클래스 시공 고객에게 고기능 자동차 열차단 썬팅에 대한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되는 프로모션을 오는 1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파이 포쿠스 시공 고객에게는 고성능 S7 필름 전면 무료시공으로 측후면 썬팅 비용만으로 전면유리까지 시공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스파이에서 새롭게 출시한 포쿠스 클래스는 자동차 전용 메탈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고품질, 고성능 모델로 자동차(For car) 열반사 메탈테크놀로지, 첨단 광학기술(Optics), 고급명차 스타일룩(Celebrity), 독창적인 컬러(Unique), 고성능 열차단(Superior)의 머리글자에서 따온 제품 명칭이다.

스파이틴트 관계자는 “포쿠스는 자동차를 위해 특별하게 제작된 차량전용 제품으로, 메탈필름이 가진 단점인 과도한 내부반사를 낮춰주어 선명도와 시인성을 크게 개선한 획기적인 제품” 이라며 “기존 블랙컬러와 다른 새로운 컬러와 업그레이드된 고성능을 갖추고 있어서 이번 기회에 프리미엄 퀄리티를 추구하는 스파이의 고성능 열차단 제품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스파이썬팅은 기존 제품을 통해 프리미엄 퀄리티를 갖춘 가성비 좋은 자동차썬팅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는데 “이번에 스타일 업그레이드 제품 포쿠스를 출시하면서 품질, 선명도, 열차단, 스타일까지 가미한 진정한 4세대 썬팅필름 시대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쿠스는 썬팅컬러의 관점을 바꾼 새로운 컬러를 디자인하여 샤이니 하면서도 주변 환경에 반응하는 카멜레온 컬러를 채택하여 자신만의 아이텐티티를 추구하고자 하는 자동차 매니아 층으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포커스(focus)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썬팅 업계의 주목을 받을 가치가 충분하다.

스파이 포쿠스 출시 특별 프로모션은 전국 50여개 스파이 썬팅 전문 시공대리점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스파이[SPI] 포쿠스 이벤트 문의 031-731-9381 / 홈페이지 www.thespi.co.kr

스파이 코리아 소개
스파이[SPI]는 자동차 열차단 썬팅필름을 비롯해 무황변 자가복원 PPF페인트보호필름, 자동차 전면유리 보호필름 및 자동차 카케어 전문브랜드이다. 스파이에서 소개하는 썬팅필름은 모두 열차단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기능성 제품이며, 가격대비 성능이 뛰어난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스파이는 전국에 약 40여개의 자동차썬팅 전문시공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espi.co.kr

연락처

스파이코리아
영업지원팀
양정은
031-731-93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