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 업그레이드 스쿠트 최우수 홍보대사 시상식 개최

- 6명의 스토케 블로거 홍보대사 및 30여명의 블로거들과 함께한 캠페인 시상식 성황 개최

- 엄마와 아이의 교감 강조한 스토케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새로운 아이콘도 첫 선보여

뉴스 제공
스토케코리아
2014-10-23 11:08
서울--(뉴스와이어)--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23일 동대문 DDP플라자에서 ‘스마트한 스쿠트와 함께 즐기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의 최우수 홍보대사를 선정하는 시상식을 개최했다.

‘스마트한 스쿠트와 함께 즐기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은 지난 8월 출시된 스토케 스쿠트(StokkeTM ScootTM)의 새로운 기능과 디자인을 알리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으로, 6명의 스토케 블로거 홍보대사들은 지난 두 달간 어반 시티 서울을 대표하는 장소 6곳을 배경으로 홍보 동영상과 사진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업그레이드 스쿠트는 총 6개의 시팅 포지션, 3단계 회전 핸들, 폴리우레탄 발포 고무바퀴의 적용 등 복잡한 도심에서도 뛰어난 핸들링과 주행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최우수 홍보대사를 선발하는 온라인 투표 또한 뜨거운 열기속에 진행됐다.

최우수 홍보대사 선정은 지난 7일부터 19일까지 스토케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온라인 투표 점수와 스토케 패널단 심사 점수를 합산해 이루어졌다. 스토케 스쿠트의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모던한 영상미와 세련된 구성으로 연출한 정정화씨가 치열한 접전 끝에 최우수 홍보대사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부상으로 아시아의 대표 어반 시티 홍콩을 여행할 수 있는 가족여행권이 증정되었다. 또한 이 날 행사에는 특별 초대된 30명의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여행작가 권다현씨의 ‘아이와 함께하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교감 여행’ 클래스가 마련되었으며, 아빠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됐다.

한편, 이 날 시상식에서는 스토케의 새로운 아이콘을 첫 공개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새로운 아이콘은 새 생명을 느낀 순간부터 시작되는 엄마와 아이 간의 특별한 관계를 형상화한 것으로, 부모와 자녀 사이의 교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스토케의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새로운 아이콘을 소개하며 “아이를 가진 순간부터 시작되는 엄마들의 벅찬 사랑을 담았다”며 “새로운 아이콘은 무한대 기호를 모티브로 하여, 순수하고 완전하며 영원한, 다른 것과 비교할 수 없는 엄마와 아이의 교감을 아우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윤원정
02-340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