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리허설’의 이지수능교육, 회원대상 실전모의고사 실시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4-10-24 08:23
서울--(뉴스와이어)--수능이 이제 20일도 남지 않았다. 수능을 앞둔 수험생이나 학부모의 긴장감은 말로 다 표현을 할 수 없을 정도로 클 수밖에 없다. 더욱이 수능을 본 적이 없는 고3학생들이라면 수능스트레스를 감당하기 힘들 것이다. 지난 1년간 학교에서 여러 차례 모의고사를 보기는 하였으나, 익숙한 환경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치룬 모의고사와 수능은 판이하게 다르기 때문이다.

수능과 비슷한 환경에서 수능과 가장 유사한 문제로 미리 리허설을 해볼 수 있다면 그 경험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귀한 것일 수 있다.

고3전문 1:1맞춤교육의 최강자인 이지수능교육은 본사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10월 26일 건국대학교 법학관에서 실시되는 ‘이지 실전 모의고사’는 수능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치러지게 된다. 학생들에게는 본인의 학교가 아닌 매우 낯선 환경을 제공하고 수능과 매우 유사한 문제로 동일한 수능시간표에 따라 실시되기 때문이다.

이번 모의고사는 수험생활의 막바지에 있는 회원들을 끝까지 책임진다는 마음으로 시작되었다고 한다. 그동안 회사를 믿고 험난한 수험생활을 함께 해온 회원들에게 진심을 담은 선물로 준비한 것이 이번 모의고사였다. 15년간 최고의 입지를 다져온 고3전문 입시전문교육기관으로서 수험생들이 현시점에서 가장 필요로 하는 것은 바로 ‘실전경험’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모의고사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것은 모의고사 문제였다. 수능문제와의 유사성, 난이도 및 EBS연계 등을 포함한 문제의 퀄러티를 높이는 것이었다. 이 또한 이지수능교육이 해결하였다. 이지수능교육은 대입 수험서시장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회사이기도 하다.

수험생들 대다수가 푼다는 봉투모의고사 ‘수능리허설’은 6년째 하반기 최고의 교재라는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고, EBS연계교재를 철저히 분석하여 내놓는 E-변형특강과 E-변형완성은 수능과 평가원모의고사에서 높은 적중률을 보여왔다. 특히, 작년 수능에서는 문제유형과 답까지 정확히 적중시켜 수능문제를 출제하는 교육과정평가원이 보도자료를 수차례 내놓을 정도로 입시시장을 놀라게 하기도 하였다.

이지수능교육은 모의고사만으로 끝내지 않았다. 이번 모의고사가 끝난 직후, 이지수능교육 홈페이지(www.i-ez.net)를 통해 시험을 치른 학생들이 틀린 문제와 유사한 문제유형을 다운로드 받아 풀어볼 수 있도록 세심한 준비까지 하였다고 한다. 이지수능교육은 2015년 초에 최고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사이트를 런칭할 예정으로 있으며, 이번 유사유형문제들은 그 중 일부를 공개하는 것이라고 한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 및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을 대비하는 ‘대입 수험서’를 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대입수험서들이 있다.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 수능의 ‘출제원칙’에 맞추어 EBS교재의 원문을 창조적으로 변형한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 및 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관리부
온라인 홍보담당 허두
02-571-8170(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