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라인, 제25회 공인중개사 시험 현장을 찾아 합격기원 응원 펼쳐

뉴스 제공
에듀라인
2014-10-27 15:01
서울--(뉴스와이어)--10월26일 제25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시행되었다.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은 12만90명이 응시를 하였는데 이는 지난 해 64.4%로에서 65.3%로 응시율 또한 높아졌다.

이렇게 공인중개사의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가공인 자격증 전문 교육원 에듀라인(www.eduline.or.kr)은 제 25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맞이하여 합격기원 응원을 펼쳤다.

시험 당일 수험생들을 격려 하듯 생각보다 춥지 않은 날씨에 많은 수험생들이 일찍부터 시험장을 찾았는데 에듀라인 전 직원들이 따듯한 차를 준비해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시험이 종료된 후에는 일부 수험생에게 우천시를 대비하여 우산을 제공하기도 했다. 대체적으로 이번 시험은 개인차가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했다고 하는 수험생들이 많았는데 그만큼 시험대비를 철저하게 하는 사람들이 많았다는 분석이다.

에듀라인 관계자는 “효과적으로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유독 온라인 강의로 체계를 잡았다고 하는 의견이 많았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라인은 해마다 공인중개사 시험당일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응원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듀라인 소개
(주)에듀라인은 2002년에 설립된 회사로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격증, 검정고시, 공무원 시험, 학점은행제, 인터넷교육사업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line.or.kr

연락처

에듀라인
기술개발연구소
유찬균 팀장
02-866-69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