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네트, 스킨프레야 풋필링 발각질제거제 출시

뉴스 제공
제너럴네트
2014-10-28 08:55
서울--(뉴스와이어)--㈜제너럴네트 (대표 송강호 www.gncos.co.kr)는 7일간의 기적 풋필링 발각질제거제를 출시한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 발각질제거제가 필요한 시즌이다. 제너럴네트가 출시하는 일체형발각질제거제는 일체형 팩을 발에 1시간 30분이상 신고 세척하면 3일후부터 발각질이 깨끗이 제거되는 팩이다. 7일째는 각질이 전부 벗겨져 아기발 같이 깨끗하게 변한다.

버선모양의 시트가 착용감을 편리하게 해주며, 발목 고정 스티커의 사용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친화성이 좋은 천연추출물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단단해진 굳은살을 부드럽고 윤기있게 가꾸어 주며, 불포하 지방산이 풍부하여 보습력이 뛰어난 아르간오일이 보송보송한 아기발처럼 가꾸어준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지마켓,옥션, 위메프등 소설에서 판매 중이다.

제너럴네트 소개
㈜제너럴네트는 2001년 10월 설립된 화장품,생활용품 마케팅 유통 전문기업이다. ‘참신한 제품’, ‘질 좋은 제품’, ‘저렴한 유통구조’, ‘아름답고 건강한 사회 건설’을 기업의 캐치프레이즈로 삼고 있다. 10여 년간 축적해 온 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일본, 중국을 잇는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독점적인 유통구조로 유통혁신을 이루어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이 제너럴네트의 비전이다. 앞으로도 고객과 시대가 원하는 니즈에 부합한 상품의 유통을 실현하는 기업과 현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목표로 노력하는 기업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net.co.kr

연락처

제너럴네트
임연수 부장
02-538-6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