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네트, 근육피로도 감소 및 컨디션 조절에 도움 주는 기능성 의류 ‘베가파워’ 출시

뉴스 제공
제너럴네트
2015-06-16 08:44
서울--(뉴스와이어)--제너럴네트는 혈행개선을 통해 근육피로개선과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의류인 ‘베가파워’를 출시했다.

베가파워 소재의 기능은 체온을 감지해 바이오 에너지를 방출하고 혈행개선과 컨디션회복, 근지구력 강화, 피로도회복, 신체 밸런스 향상 등의 기능이 있다.

베가파워는 특허명 ‘고수분 전이성과 혈류개선에 의한 보온 기능을 갖는의류용 섬유시트’(제 10-1449704호)의 원단을 활용하여 만든 기능성 의류이다.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뛰어난 ‘알루미나’와 해독작용을 하는 ‘칼슘’, 노폐물의 배설을 촉진하는 ‘마그네슘’ 등 원단에 함유된 30여가지의 미네랄 성분이 근육 깊숙이 작용하여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지난 2014년 발표된 중앙대학교 의료원 피부과 임상에서 피부에 자극 없이 근육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결과가 나왔다. 한국 염색가공학회지에도 등재된 논문에는 생체활성에너지 방사 소재의 근육피로도 개선 의 임상결과가 발표되었다.

또한 피앤케이 피부임상연구센타의 임상실험 결과 베가파워를 착용했을 경우 일반의류를 착용했을 때 보다 피험자들의 피부 온도, 혈행효과 개선에 도움을 주는것으로 나타났다. 중앙대학교 의과대학에서 SCI논문인 대한생리약리학회지에 미토콘드리아대한 기능성 섬유의 생리 활동성관한 논문에서 미토콘드리아의 재생 및 효율적인 에너지 공급에 영향을 주는것으로 논문이 게재 되었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베가파워는 피로를 자주 느끼는 분들이나 혈행 개선이 필요한 여성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무기력증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활성산소는 질병을 일으키는 위험 요인 중 하나인데, 베가파워는 활성산소량 감소에 도움을 주므로 질병 예방 효과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베가파워는 중국에 수출 했으며, 일본에 수출 상담중이다. 국내는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판매 하고 있다.

베가파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제너럴네트 공식 홈페이지(www.gncos.co.kr)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제너럴네트는 메르스 예방상품으로 굿닥터 천연알콜 손소독제(575ML)와 황사방역마스크, 기타 단열스프레이, 냉감스프레이 아이스필 등도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net.co.kr

연락처

제너럴네트
송강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