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기능성 웨어 전문 브랜드 ‘스켈리도 애슬레저웨어’ 스페셜 한정 상품 ‘CJ오쇼핑’ 독점 론칭

뉴스 제공
제너럴네트
2015-06-21 09:27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웨어 전문 브랜드 스켈리도(위스포츠 대표 윤진혁)가 전문 스포츠 활동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스포티브 웨어 ‘아이스쿨링 컴프레션 스페셜 5종 세트’를 오는 6월 27일 오전 07시 20분에 CJ오쇼핑(대표 김일천, www.CJmall.com)을 통해 출시한다.

애슬레저(Athlesure)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sure)의 합성어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한 스포티브 웨어를 일컫는다.

기능성 퍼포먼스 기어에 패션과 애슬레저 트렌드까지 가미된 이번 패키지 상품은 밝은 컬러감의 자켓과 컴프레션, 팬츠 남녀 총 각 5종 상품 구성으로 운동 및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 소화 가능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이다.

스켈리도 컴프레션 웨어는 모든 근육의 움직임을 조화롭게 만들면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주는 ‘흡한속건’ 기능이 특징이다. 또한 몸에 움직임에 따라 늘어나고 복원되는 신축성, UV차단, 땀 냄새 억제 향균기능으로 몸의 피로도와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고 격렬한 움직임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도와주는 기능성 웨어이다.

스켈리도는 “CJ오쇼핑 런칭 기념으로 이번 5종 패키지를 스켈리도 평균 일반 소비자가 대비 50% 이상 저렴한 특별 가격으로, 그동안 언더셔츠 등을 비롯하여 컴프레션 의류들의 높은 가격대가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스켈리도 제품의 우수성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켈리도(위스포츠)는 경기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는 스포츠 기능성 의류 전문 브랜드로서 2004년 런칭과 함께 국내 프로 구단 한화이글스, 성남FC, 머슬마니아 등 운동 마니아들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공식 홈페이지 및 주요 백화점과 더불어 26개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제너럴네트는 스켈리도를 독점계약 후 CJ오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net.co.kr

연락처

제너럴네트
송강호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