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이지 실전모의고사’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4-10-29 08:15
서울--(뉴스와이어)--고3전문 1:1맞춤교육업체인 (주)이지수능교육은 26일 ‘이지 실전 모의고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였다.

건국대학교 법학관에서 실시한 이번 실전 모의고사는 본사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종적으로 수능과 동일한 환경에서 ‘수능 리허설’을 할 수 있도록 면밀히 준비하였다.

모든 일정은 실제 대학수학능력평가와 완전히 동일하게 실시되었으며, 8시 10분까지 입실한 수험생들은 1교시 국어영역부터 4교시 탐구영역에 이르기까지 수능과 동일한 시간표대로 모의고사를 보았다.

수험생들은 매시간 수능을 보듯이 진지한 자세로 시험을 치렀으며 각 영역의 시험이 끝난 후에는 긴장된 모습으로 답을 맞춰보며 공부한 내용에 대해 점검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모든 시험이 끝난 후, 시험장을 떠나는 수험생들의 뒷모습에서 다소 힘들었지만 좋은 경험을 했다는 뿌듯함을 엿볼 수 있었다.

이번 모의고사를 위해 이지수능교육의 전 임직원이 이른 새벽부터 나와 열심히 준비를 하였다. 따뜻한 음료부터 시험안내에 이르기까지 세심한 준비를 하였으며, 특히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건국대학교 구내에서 점심식사까지 정성껏 준비하였다.

많은 이지수능교육의 영역별 지도교사들이 직접 시험감독을 하여 시험분위기를 조성하였으며, 수험생들을 응원을 위해 시험장을 찾은 교사들도 많아 눈길을 끌었다. 자신이 지도한 수험생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격려하는 모습에서 진한 정을 느낄 수도 있었다.

수험생들은 시험이후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틀린 문제 또는 특정한 유형에 대한 유사문제를 이지수능교육 홈페이지(www.i-ez.net)에서 다운받아 풀어볼 수 있으며 지도교사를 통하여 최종점검을 받을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온라인홍보 담당
허두 부장
02-571-8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