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기업 에이스탁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 장관 표창

- 사내 직원 의견을 수렴, 벤치마킹을 통한 복지 향상 의지 높아. 인증 기업 중 금융 IT 계열 유일

뉴스 제공
에이스탁
2014-10-31 13:58
서울--(뉴스와이어)--문화체육관광부와 머니투데이가 근로자가 일과 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있도록 복지를 시행하는 14개 문화여가친화기업을 선정하고 하고, 10월 31일(금) 오전 11시에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 인증식을 가졌다.

금융 IT 기업 에이스탁은 이번 인증식에서 ‘사내 직원 의견 수렴과 타 기업 벤치마킹을 통한 제도, 프로그램의 개선의지가 높다’는 평가를 받아 우수기업으로 선정, 장관표창을 받게 되었다. 이번에 선정된 14개 기업 중 금융 IT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에이스탁이 선정되었다.

즐거운 직장, 행복한 기업' 인증 캠페인은 직장인들이 여가 활동을 통해 삶의 질을 높임으로써 그들이 몸담고 있는 기업의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키우고, 나아가 여가에 대한 긍정적 사회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2012년도부터 추진해 오고 있다.

에이스탁은 자기 계발을 위한 비용(연 60만원)과 직간접적 업무 관련 서적 구입, 온오프라인 업무 관련 교육비를 전액 지원해주는 등 직원들 개인 성장에 발판을 마련하고 업무만족도를 위한 제도를 시행 중이다. 결혼 지원금, 출산 지원금, 부모님 칠순 경조금을 지원하고 매 해 직원과 가족들을 초청해 Family Day를 개최하여 직원 사기 진작에 힘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체 휴무, 탄력적 근로 시간제, 리프레시 휴가 등 일과 여가생활을 균형있게 계획할 수 있는 보장제도를 도입하며 하계 워크숍, 팀별 해외 여행을 권장하여 건강한 여가생활 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건강한 음료와 편안한 휴게 공간을 위해 블랙보틀(커피 전문점)을 운영하여 무료로 차와 음료를 제공한다. 직원들이 자율적으로 카페를 이용하고 있으며 이용 빈도가 높은 임직원에게 포상금을 지급하는 등 적극적으로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금융 IT 기업 에이스탁은 다양한 복지 혜택과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하반기 공채 모집에서 평균 지원률 200:1로 일하고 싶은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에이스탁 소개
주식회사 에이스탁은 금융과 IT의 효과적 융합을 성공시킨 선도적 회사로 인정받아 미국의 록펠러재단으로 부터 글로벌1000 선도기업으로 선정되어 지원 받고 있다. SBS CNBC와 공동 운영중인 증권정보 제공 서비스 씽, 컨닝 서비스를 단기간 획기적인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에 컨닝은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에서 실시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에서 굿콘텐츠서비스로 인증받았다. 증권업계의 고질적인 경영난을 해결하기 위해 금융과 IT의 융합을 제시하고 있으며 이에 고도화된 기술력과 금융업력을 바탕으로 금융산업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에이스탁 블로그: http://blog.a-stock.co.kr/

웹사이트: http://www.acetak.co.kr

연락처

에이스탁
INT팀
박찬 사원
070-7834-07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