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새단장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11-10 10:00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여행사 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가 홈페이지 새 단장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유나침반여행사 리뉴얼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으로는 편의성에 초점을 맞춰 디자인과 시스템을 개선했다는 점이다.

고객들이 많이 찾는 주요 정보인 인기상품, 특가 이벤트 상품을 메인 상단에 배치해 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서브페이지에는 검색기능을 추가해 쉽고 빠르게 원하는 상품 검색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메인 하단에서는 페이스북과 자유나침반 공식 블로그 소식을 통해 유럽여행 관련 정보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 또는 카페로 스크랩 후 게시판에 덧글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겨 이벤트에 참여하는 형식이다. 선착순 30명에게는 도서<내가 사랑한 유럽 top10>가 증정되며, 축하 메시지 중 베스트 메시지 10개를 뽑아 커피 기프티콘이 발송된다.

또한 자유나침반여행사는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특별 기획전을 개최한다. 수험생 특별할인혜택이 제공되는 수능대박기원 이벤트와 인솔자와 지식가이드가 함께하는 유럽 세미단체배낭여행 특별할인 혜택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유럽 자유여행 상품정보는 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주)자유나침반여행사 1644-4813 www.compassfree.com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