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투씨성형외과, 수험생 위한 수능생 혜택서비스 실시

2014-11-10 18:15
서울--(뉴스와이어)--끊임없이 경쟁하고 노력하는 대학입시의 문턱인 수학능력시험이 3일 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가 다가오면 그간에 노력에 보상하듯 부모님들과 함께 학생들은 성형외과를 방문한다.

의료진 100% 성형외과전문의로 구성되었고, 강남에 약 300평의 공간에 최고급 시설로 의료서비스를 진행하는 업투씨성형외과는 이러한 수능 수험생을 위해 최상의 의료서비 혜택을 준비했다.

첫 번째로 무료상담 서비스이다. 수능을 치룬 수험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할 시 본인에게 적절한 성형에 대한 상담이 무료로 이루어진다.

두 번째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특별히 할인된 금액으로 눈과 코성형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눈과 코 두 가지를 모두 시술받을 시 추가로 10% 할인이 된다.

세 번째로 수험생을 자녀로 둔 부모님께 수험생과 함께 방문시 동안시술의 대표적인 시술인 리프팅 시술 또한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얼마 전 ‘제16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물대상’ 성형외과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업투씨성형외과의 신준호 대표원장은 “성형은 엄연히 의료서비스이기 때문에 가격을 보고 결정해서는 절대 안된다. 가려고 하는 성형외과의 의사가 성형외과 전문의인지 시술 후 관리 서비스에 대한 질이 얼마나 좋은지 그리고 해당하는 환자분에 맞는 적절한 상담이 이루어지는지 항상 따져봐야한다”고 설명했다.

수험생이 성형을 하는 특징 중에 친구와 함께 따라서 수술을 받는 경우가 많다. 친구와 같은 수술법을 받거나 친구와 같은 부위를 수술받는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선택이다. 각자 자신의 얼굴이 있으며 이 얼굴에 맞는 수술법은 전부 같을 수는 없는 것이다. 항상 자신에게 맞는 정확한 상담을 통해 성형수술을 진행해야한다.

업투씨성형외과의 서정석 원장은 “성형은 인생에 있어서 내보일 자신의 얼굴을 결정하는 중요한 선택이다. 한 번의 수술로 끝나는 것이 아니며, 성형외과를 선택할 때 성형 후 꾸준한 관리와 관리가 필요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는지, 전문의의 수술경험이 얼마나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웹사이트: http://up2c.co.kr

연락처

업투씨성형외과
콘텐츠기획실
안희진 팀장
010-4449-78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