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준호 대표원장, ‘아쿠아필링’ 마스터트레이너 자격 획득

- Aquafilling Global Group에서 신준호 성형외과전문의에게 ‘Aquafilling’필러 마스터 트레이너 자격 부여

2014-12-03 12:03
서울--(뉴스와이어)--현재 성형외과 필러 시장의 중심에는 ‘아쿠아필링(Aquafilling)’ 필러가 있다. 이를 이용해 필러시술을 진행하는 대표 성형외과전문의인 업투씨성형외과의 신준호 대표원장이 ‘Aquafilling Global Group’에서 한국 마스터 트레이너 자격을 취득했다. 이 자격은 국내 전문의로써는 현재 신준호 성형외과전문의가 최초로 취득하였으며, 그 전문성을 입증받은 결과이다.

필러 시장에서 현재 각광 받고 있는 아쿠아필링(Aquafilling) 필러는 ‘오래가는 필러’, ‘제거가 가능한 반영구 필러’ 등으로 많은 화제와 관심을 얻고 있다. 필러의 효과는 절개 없이 간편하게 주사시술로 진행되기 때문에 살을 채워주거나 주름을 개선시키는 등 지금까지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지금까지 필러시술의 경우 성분이 흡수됨에 따라 볼륨이 금방 꺼지거나 시술전으로 되돌아가는 데에 1년이 채 걸리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였다. 하지만 아쿠아필링, 필러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한 필러로 5년에서 최대 8년동안 효과가 유지되면서, 기존의 반영구 필러와는 다르게 수분 98%로 이루어져 제거가 아주 쉽고 용이하다.

현재 업투씨성혀외과는 필러전문 성형외과로써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하며 아쿠아필링, 필러를 사용해 여성 소비자에게 큰 만족도를 얻고 있으며, 세간에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업투씨성형외과의원 소개
UP2C 성형외과는 100% 성형외과 전문의가 수술을 집도하며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UP2C만의 독창적인 아쿠아필링, 필러 시술법, UP2C V 리프팅 등을 구축하여 고객분들의 만족감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의료장비 및 응급구조장비를 구축해 발생 가능한 위급상황에 대비하며 상담센터와 수술센터의 층을 분리하여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최고의 의술에 걸맞는 최첨단 편의 시설로 고객님의 빠른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up2c.co.kr

연락처

업투씨성형외과
콘텐츠기획실
안희진 팀장
010-4449-78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