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준호 대표원장 2015 AFAS 중국 의료인 초청 설명회서 아쿠아필링·필러 발표

- 기존 필러에 비해 4배이상, 8년까지 지속되는 최신 필러

- 30분의 짧은 시술로 볼륨 있는 몸매 오랫동안 유지 가능

2014-11-18 08:19
서울--(뉴스와이어)--11월 15일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한국미용외과의학회주식회사’에서 주최하는 2015 AFAS 중국 의료인 초청 설명회가 열렸다. 이 설명회에서 업투씨성형외과 성형외과전문의로 있는 신준호 대표원장이 ‘아쿠아필링, 필러’에 대한 설명회를 가졌다.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것이 외과적인 수술에 대한 거부감을 없앤 필러성형이다. 간단한 주사시술만으로 가슴의 볼륨을 살릴 수 있는 필러 가슴성형은 절개와 봉합이 필요한 보형물 수술보다 성형한 흔적이 남지 않으며,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다는 것이 장점이다.

설명회에서 신준호 원장은 “필러 성형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필러의 기술도 발전했는데 최근에 개발된 필러는 탄성이 아주 뛰어난 고탄성 피부 충전제로 기존 필러에 비해 지속기간이 길다.”, “아쿠아필링, 필러는 2012년에 까다로운 EU(유럽연합)의 CE인증을 의료기기 등급 중 가장 높은 3급(CE1293)으로 획득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우리나라의 식약처(KFDA)에서도 가장 높은 4등급을 취득하는 등 안정성이 우수하다. 또한, 7년간 312명을 대상으로 안면 연조직 교정수술을 추적한 결과, 장기간의 부작용이나 겔의 이동이 발견되지 않았다.” 라고 설명했다.

아쿠아필링, 필러는 6개월에서 길어도 1년까지만 효과가 유지됐었던 지금까지의 필러와는 달리 효과가 4배 이상 길어져 가슴에 시술할 경우 최대 8년까지 효과가 지속된다. 또한, 30분 내외로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즉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간편한 시술로 볼륨 있는 몸매를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는 것이다.

신준호 대표원장은 이어 “보형물의 대체방법으로 자가지방이식술도 있지만, 이는 세포생착률이 떨어지는 경우가 있고, 짧은 주기로 반복해서 시술해야 하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라며, “아쿠아필링, 필러는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한 필러이다. 또한 98%의 수용성 젤로 기존에 반영구 필러가 가지고 있던 제거가 어렵다는 단점을 극복하고 수분에 녹아 간편히 제거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학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투씨성형외과의원 소개
UP2C 성형외과는 100% 성형외과 전문의가 수술을 집도하며 끊임없는 연구를 바탕으로 UP2C만의 독창적인 아쿠아필링, 필러 시술법, UP2C V 리프팅 등을 구축하여 고객분들의 만족감을 최대한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의료장비 및 응급구조장비를 구축해 발생 가능한 위급상황에 대비하며 상담센터와 수술센터의 층을 분리하여 철저한 위생관리를 하고 최고의 의술에 걸맞는 최첨단 편의 시설로 고객님의 빠른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http://www.up2c.co.kr

웹사이트: http://up2c.co.kr

연락처

업투씨성형외과
콘텐츠기획실
안희진 팀장
010-4449-78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