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네트, 손·발·갈라진 머리끝을 전문적으로 케어하는 아베끄무아 팩 5종 출시

뉴스 제공
제너럴네트
2014-11-13 09:42
서울--(뉴스와이어)--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손, 발, 손톱, 갈라진 머리끝 등 전문적인 케어를 통해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일본 중국 화장품수출입 전문기업인 ㈜제너럴네트(송강호 대표, www.gncos.co.kr)가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끄는 아베끄무아 팩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베끄무아 팩 시리즈의 종류는 발각질제거를 위한 풋필링, 손과 발에 보습과 영양을 주는 핸드 마스크와 풋 마스크, 여름내 매니큐어 사용으로 지쳐있는 손톱에 윤기와 영양을 주는 네일팩, 손상된 모발 끝부분에 집중 영양 관리하는 포니테일 일명 꽁지머리 팩이다.

입동이 지나면서 한층 매서워진 바람과 건조한 날씨, 높은 일교차로 인해 피부 건조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건강한 피부는 15-20%의 수분을 보유해야 하는데 특히 요즘과 같은 계절에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할 경우 피부 수분 보유량이 현저히 떨어져 탄력저하, 주름, 각질 등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노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제너럴네트는 “잦은 염색과 펌, 그리고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 손상이 심해서 모발의 끝부분을 고영양 트리트먼트로 집중관리 해주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가꾸어 주기 위하여 최근 긴 머리의 여성들에게 선호될 것으로 기대되는 아베끄무아 포니테일 실키 트리트먼트 팩은 특허성분인 그리놀과 보타니컬 플러스-10을 함유하여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최근에는 머리결보호를 위한 스팀헤어팩이 유행해 여러회사가 헤어스팀팩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포니테일 꽁지머리팩도 스팀헤어팩 못지 않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베끄무아 팩마스크 시리즈는 북아프리카 모로코에서 자생하는 아르기니 나무열매에서 추출한 유기농 아르간 오일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도록 했으며, 기존의 손 발팩이 갖는 활동의 제약을 개선하여 팩을 한 상태에서도 컴퓨터를 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 최근 한국의 마스크팩이 일본과 중국 소비자에게 인기가 아주 많다. 아베크무아팩 제품도 향후 중국과 일본 소비자에게 좋은 호응을 얻을것이다.”고 말헀다.

아베끄무아 시리즈 제품은 지난달부터 약국 및 의료기기 판매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11월 중순부터는 인터넷 (www.gncos.co.kr)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net.co.kr

연락처

㈜제너럴네트
임연수 부장
02-538-6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