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 오픈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11-17 10:00
서울--(뉴스와이어)--세미패키지 1위 유럽 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가 모바일을 통해 쉽게 문의할 수 있는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는 기업과 고객이 조금 더 쉽게 소통할수록 도와주는 비즈니스 전용 서비스로 고객과 카카오톡 친구를 맺고 문의를 해오는 고객과 실시간 1:1 상담은 물론, 각종 이벤트, 특가 상품 소식 등 각종 유익한 정보를 메시지로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다.

자유나침반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 추가 항목에서 ‘@자유나침반’을 검색하거나 QR코드 검색을 통해 친구 등록을 하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친구를 맺을 경우 10:00부터 17:00까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이용 시간이 지났을 경우 다음 날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간에 바로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유나침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을 누구보다 발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상품에 관련한 특전사항, 특가 상품도 받아 볼 수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 담당자는 “여행지에 도착해 곤란한 상황에 처해 담당자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에도 담당자와 연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서비스인만큼 지속적인 서비스로 고객과의 소통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의 자세한 내용과 유럽여행 상품정보는 자유나침반여행사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주)자유나침반여행사 1644-4813 www.compassfree.com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