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유럽 여행객을 위한 세미아파트텔 상품 론칭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4-11-14 15:59
서울--(뉴스와이어)--자유나침반이 유럽 여행객들을 위한 세미아파트텔 상품을 런칭했다. 세미아파트텔은 항공권과 유럽 현지의 아파트, 원하는 도시에서만 가이드 투어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서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현지화된 여행이다.

자유나침반에서 제공하는 아파트에는 TV와 냉장고, 세탁기, 커피 머신 등의 가전제품과 식기, 프라이팬, 오븐 등 주방용품을 갖춘 풀 프리페이드 아파트 서비스로 일본과 유럽, 북미에서는 이미 보편화된 숙박 시설이다.

또한 세미아파트텔 상품에는 현지 픽업&샌딩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모든 아파트에서 체크인 시 한국인 가이드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인데 이는 유럽 아파트 렌트 상품을 이용하고 싶어도 언어 문제 때문에 이용할 수 없었던 고객들에게는 희소식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지금 세미아파트텔 상품은 기존의 여행 상품 중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개념 상품이다. 이번에 런칭한 세미아파트텔 상품은 총 5개 도시지만 향후 전 유럽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유나침반은 모바일과 테블릿 PC를 이용하여 쉽게 문의할 수 있는 카카오톡 ‘옐로 아이디’ 서비스를 오픈했다. 1:1 실시간 상담은 물론 각종 이벤트, 특가 상품 소식 등 각종 유익한 정보를 메시지로 전송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공식 홈페이지 (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문의: (주)자유나침반여행사 1644-4813 www.compassfree.com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