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4일, 대한민국CEO 위한 터칭콘서트 개최

-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에서 CEO 대상으로 열려

- 한국의 젝웰치 강석진 CEO컨설팅그룹 회장의 강연

- 서훈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지휘자, 그룹 세이렌의 MUSIC PERFORMANCE

뉴스 제공
터칭리더십센터
2014-11-18 08:16
서울--(뉴스와이어)--꿈을 만드는 감동제작소 터칭팩토리(대표 정영희)가 12월 4일 저녁 7시 서울파트너스하우스 한강홀에서 제2회 터칭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치창조를 극대화하는 조직문화구축에 관심이 있는 CEO와 직장인이 대상이다.

본 행사는 예술과 경영이라는 얼핏 보면 어울리지 않는 두 개의 분야를 넘나들며 공통분모인 열정과 창조성에 대한 시야를 열어주어 진정한 가치창조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혁신적인 직장 문화 개발을 고민하며 한 해를 풍요롭게 마감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해줄 것이다.

터칭 멘토는 GE-Korea 재직 당시 20년 만에 200억원이었던 매출을 4조로 200배 이상 신장시켰으며 10명이었던 직원을 1100명으로 110배 이상 성장시키며 글로벌 경영리더로서 우뚝 선 한국 경영계의 신화 강석진 CEO컨설팅그룹 회장이다. 서훈 서울그랜드필하모닉오케스트라 음악감독 겸 지휘자와 그룹 세이렌이 해설이 있는 감성 음악 여행을 진행한다.

강석진 CEO컨설팅그룹 회장은 네덜란드 트벤테 대학 TSM 경영대학원에서 기업의 가치창조와 지식생산성을 주제로 논문을 집필한 바 있다. 중국 부품 업체의 빠른 성장으로 위협받고 있는 한국 부품 산업과 중소기업이 어떻게 가치창조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강한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인지, 어떻게 지식생산성 조직 문화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열정적인 강연과 조언을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정영희 대표는 “경영과 예술이라는 두개의 분야를 넘나들며 삶의 균형을 잡고, 경영상의 여러 고충들을 보다 거시적인 안목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준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참가 신청은 인터파크(www.interpark.com)나 온오프믹스(www.onoffmix.com) 에서 하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 참조(www.touchingfactory.com). 참가비는 2만원이며 선착순 50명이다. 사전 예매만 가능하다. 문의: 02) 2205-3329

터칭팩토리 소개
터칭팩토리는 꿈이 없는 청소년, 직장인, 미혼남녀, 여성들이 자신만의 꿈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세워진 감동제작소입니다. 특히 강의와 코칭 역량을 동시에 갖춘 전문가 그룹과 ‘개인과 조직이 아름다운 꿈을 이루도록 진심으로 돕는다’는 사명이 첫 시작의 동력이 되었습니다. 우리사회에 문화와 교육을 융합한 콘텐츠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대한민국 No.1 감동제작소’라는 비전을 바라보며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uchinglc.com

연락처

터칭팩토리
정영희
010-3259-49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