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칭리더십센터, 터칭리더십포럼 11일 개최

- Touching Leadership for CEO, 터칭리더십포럼 개최

- 3/11(수) 쉐라톤그랜드워커힐 Aston House

뉴스 제공
터칭리더십센터
2015-03-08 09:11
서울--(뉴스와이어)--터칭리더십센터 (Touching Leadership Center, 정영희 대표)에서는 터칭리더십포럼을 3월 11일(수),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그랜드워커힐 Aston House에서 조찬으로 개최한다.

프로그램은 친교, 조찬, 손욱 회장의 강연, 장민호 교수와 앙상블의 뮤직퍼포먼스등으로 구성되며, 서울상공회의소 광진구상공회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첫 연사는 ‘혁신의 전도사’라고 불리는 손욱회장이다. 손욱회장은 30여년간 삼성그룹의 혁신을 주도하며 부임하는 자리마다 조직내 혁신DNA를 성공적으로 이식했던 경영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 CEO로 평가받아 왔고, 농심에서 전문경영인으로는 최고 자리인 회장에까지 올라 농심을 국내 대표적인 식품기업으로 키워낸 분이다.

터칭리더십포럼은 매월 둘째주 화요일 오전 7시에 정기적으로 워커힐에서 진행된다. 조직의 리더이자 부모 그리고 남편, 아내인 CEO들이 본 포럼을 통해 행복한 리더로서 개인과 가정, 회사와 사회에서 역량을 발휘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4월 강연자는 한국전문경영인학회 강석진이사장(前, GE코리아 회장)이다.

향후, 년회원제를 도입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알차고 실속 있는 강연과 문화를 곁들인 포럼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뜻 깊은 자리에 많은 CEO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

문의 및 신청: 터칭리더십센터 02-2205-3329 / support@touchinglc.com / www.touchinglc.com

터칭리더십센터 소개
터칭리더십센터는 2014년 4월 직장인, 청소년, 미혼남녀, 여성들이 자신만의 꿈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세워진 교육 감동제소이다. 특히 강의와 코칭 역량을 동시에 갖춘 전문가 그룹과 ‘개인과 조직이 아름다운 꿈을 이루도록 진심으로 돕는다’는 사명이 첫 시작의 동력이 되었다. 우리사회에 문화와 교육을 융합한 콘텐츠로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대한민국 No.1 교육 감동제작소’라는 비전을 바라보며 한 걸음 한 걸음 내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uchinglc.com

연락처

터칭리더십센터
정영희 대표
02-2205-33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