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인터솔라 인도’ 전시회에서 와리 에너지와 함께 Merlin 인터커넥트 시스템 선보여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4-11-18 14:50
뉴햄프셔주 메리맥--(뉴스와이어)--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GT Advanced Technologies)가 인도 업체인 와리 에너지(Waaree Energies)와의 협업을 통해 자사의 Merlin 태양광 모듈 인터커넥트 기술을 ‘인터솔라 인도(Intersolar India)’ 전시회에서 선보인다. GT는 오는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Hall 6에 위치한 와리의 부스에서 Merlin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첨단 기술 모듈을 전시하게 된다.

GT의 Advanced Solar Systems 사업부를 총괄하는 벤카테산 무랄리(Venkatesan Murali) 부사장은 20일 오전 11시(인도 현지시간) 새로 출시된 모듈 폼팩터의 제품 가치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Merlin은 기존의 표준 모듈 아키텍처로는 얻을 수 없는 다양한 모듈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무게에 민감한 지붕에도 설치가 용이해 특히 인도 태양광 시장 내에서 큰 이점을 가지는 프레임리스, 경량 모듈도 이에 포함된다.

무랄리 부사장은 “우리는 인도의 태양광 패널과 모듈 제조업계의 선두주자인 와리와 함께 전시에 나서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Merlin 기술은 낮은 비용으로 표준 모듈 아키텍처보다 향상된 필드 신뢰성을 제공한다. 우리는 와리와의 지속적 협업이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 있다. 태양광 패널용 폼팩터 제조에 혁신적인 Merlin 기술을 활용해 인도 시장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고 밝혔다.


와리 에너지(Waaree Energies Limited.) 소개
와리는 인도 내 다층과 기술의 선두주자로서 뭄바이에 본사를 두고 있다. 1989년 설립된 와리는 최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계장비 분야에서 가장 선호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당사는 태양광 에너지, 산업용 밸브, 석유 생산 관련 장비 및 공정 제어장비 생산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그 동안 선택적 인수합병 방침에 따른 자체성장과 더불어 사세 확장을 거듭해 왔다. 당사의 주요 경영 목표는 상업적, 기술적 첨단화를 통해 산업 발전의 일선에 서는 것이다. 와리는 68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와리 에너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waa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GT Advanced Technologies Inc.) 소개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는 글로벌 가전제품과 발전용 전자설비, 태양광 및 LED 업계에서 쓰이는 첨단 소재 및 혁신적인 결정성장 장비를 생산하는 다각화된 기술기업이다. 당사는 기술 혁신 활동을 통해 첨단 소재의 사용을 가속화함으로써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제품 생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t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GT Advanced Technologies Inc.
제프 네스텔-팻(Jeff Nestel-Patt)
이메일 보내기
603-204-2883
 
Waaree Energies Limited
하이튼 G. 파렉(Hiten G. Parekh)
이메일 보내기
+91 91677 99366
 
GT Advanced Technologies Inc.
라이언 플레임(Ryan Flaim)
이메일 보내기
603-681-3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