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지비 ‘특별할인 이벤트’ 진행

- 2015년 2월 28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수유실 방문고객 대상 특별 할인권 증정

- 지비 대여해서 직접 체험하고 할인쿠폰으로 구매까지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11-19 16:31
성남--(뉴스와이어)--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 www.ykbnc.com)의 한국형 맞춤 대표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지비가 롯데월드 방문고객 대상으로 2015년 2월까지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5일부터 진행중인 이 이벤트는 롯데월드 어드밴처 수유실에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며 해당 쿠폰을 수령한 고객은 에스베이비몰에서 (www.sbaby.co.kr) 쿠폰등록 후 전용페이지를 통해 2015년 2월 28일까지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지비 유모차를 구입할 수 있다.

실제 제품이 궁금하다면 롯데월드에서 직접 지비 유모차를 대여하여 사용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유실에 비치된 초경량 양대면 유모차 지비 에어플러스도 체험해 볼 수 있다.

‘지비 에어 플러스’는 지난 5월 출시된 이후 유모차 중 가장 가벼운 3.3㎏에 양대면이 가능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휴대용 유모차로 시트를 분리해야 하는 불편함 없이 한 손으로 양대면이 가능한 대표 초경량 유모차이다. 또한 원폴딩 기능과 양대면 기능 외에도 유러피언 스타일 5단계 풀커버 캐노피가 적용되어 외출 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 주어 영유아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 아기를 생각하는 섬세한 기능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2.9kg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지비 에어스마트’는 가벼운 유모차가 갖는 한계점인 안정적인 주행과 부드러운 핸들링을 위해 회전형 듀얼바퀴와 고품질 EVA타이어를 장착하여 충격흡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시켰다. 또한 주행 시 위험으로부터 유아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5점식 안전벨트와 분리형 가드를 갖추었다.

더불어 유아가 오랜 시간 앉아서 이동을 해도 엉덩이가 베기지 않도록 메모리형 이너시트와 여름에는 시원하고 쾌적하게 편안한 승차감, 방풍효과까지 있어 땀띠까지 예방할 수 있는 3D 매쉬시트를 적용하여 4계절 모두 사용가능 한 경제적인 휴대용 유모차이다.

‘지비 티바’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성장단계별 차체조절 기능과 디럭스급 핸들링이 우수한 최고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휴대용 유모차로 일본 베테랑 유모차 디자이너 마사토시 도이(Masatoshi Doi)의 야심작으로도 유명하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