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창작연극 ‘살인자 인터뷰’ 배우 오디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이 내년 2월13일부터 대학로 까망소극장에서 공연되는 창작연극 ‘살인자인터뷰’의 오디션을 지난 21,22일 양일에 걸쳐 한예진 지식창고실에서 실시했다.

<살인자 인터뷰>는 한예진 공연기획제작과 재학생인 송민주가 기획, 대본, 제작감독은 안현기, 연출 엄태규가 맡아 직접 기획 제작한다.

한예진 주관으로 제작되는 창작연극 ‘살인자 인터뷰’ 작품의 제작감독인 한예진 공연기획제작학과 안현기(14학번)는 지나친 욕심으로 인해, 비극에 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 시킬 수 없다는 주제를 내포하고 있으며 현 사회에서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는 욕망과 욕심으로 인해, 정당하지 못한 수단으로 목적을 이루려는 사회를 작품 ‘살인자 인터뷰’를 통해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분야 최고의 교수진들이 심사한 이번 배우 오디션은 엄격하고 공정한 기준으로 선발되어 앞으로 유망한 예비 신입배우로써의 시작점을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예진 공연기획제작학과 문미호 전임 교수는 “제목에서 오는 강렬한 끌림으로 출발하여 현대인들의 일상에서 벌어지는 극적인 심리상태를 긴장감 있게 표현한 본 작품은 탄탄한 기획력까지 갖추고 있으며 오는 2월 13일 특별한 창작극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예진은 방송영상, 음악, 공연, 방송예술 등에 특화된 전문 교육기관이다. 특히 한예진 공연기획제작학과는 현재 우리나라의 뮤지컬계 최고의 프로듀서인 설도윤 전임교수 외 뮤지컬 빌리엘리어트 제작자이자 지저스크라이스트수퍼스타 등을 제작한 문미호 교수, 인터파크에서 제작파트를 총괄한 홍승희 교수 등 최고의 교수진들과 함께하는 실무중심 교육으로 이루어져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한예진은 방송영상, 음악, 공연,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5 신입생 모집을 시작하였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공연기획·제작연출학과, 무대미술디자인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영화제작학과, 연예연기예술학과, 방송작가학과, 방송진행자학과, 성우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학과, 보컬학과, 미디·작편곡학과, 실용무용예술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분장예술학과 등이 있으며 실전에 강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는 23년의 역사가 있는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