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우넷, 저음이 탄탄한 헤드폰 ‘아반트리 Audition’ 출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4-11-27 13:14
서울--(뉴스와이어)--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은 18일, 기능성을 갖춘 블루투스 헤드폰 아반트리 Audition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아반트리 Audition은 최신 음악 트렌드에 맞춰 40mm 고정밀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해 풍부하고 깊은 저음을 들려준다. 귀를 감싸는 오버이어방식의 스피커 유닛과 프로틴레더 소재의 부드러운 이어패드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귀에 무리가 없어 착용감을 우수하다.

블루투스 4.0을 지원해 스마트 기기와 무선으로 연결 가능하며, Apt-X 코덱으로 CD급 음질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NFC 기술을 사용해 간편한 터치만으로 음향기기와 연결된다.

긴 배터리 시간은 아반트리 Audition의 또 다른 장점이다. 최대 4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대기 시간은 최대 20일로 배터리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가 적은 편이다. 배터리가 없어도 사용할 수 있도록 오디오 케이블도 제공된다.

내장 마이크를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결 시 음성 통화도 가능하다. PC나 랩탑에 연결시엔 음성채팅 및 VoIP통화도 할 수 있다.

아반트리 Audition의 크기는 180 (L) × 170 (W) × 80 (H) mm, 무게 180g 이며, 가격은 69,000원이다.

아반트리 Audition 출시에 맞춰 런칭 이벤트도 준비됐다. 구매자 누구에게나 스테레오 이어폰 아반트리 HF003을, 포토리뷰를 작성하며 핸즈프리 이어셋 아반트리 Trexduo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본 런칭 이벤트는 11월 20일 ~ 1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아반트리 국내 공식 수입원인 가우넷에 연락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분야 디지털 영상 장비 수입 유통-가우넷은 RICOH, HOYA, SUNPAK과 같은 해외의 우수한 이미징 장비 수입원으로 브랜드홍보 및 판매점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그래픽 아트 솔루션 비지니스-가우넷은 대형출력프린터 및 상업용 대형출력장비 사업부를 운영중이다. 오디오 통신 비지니스- 가우넷은 JABRA 블루투스 한국 수입원이며 야마하 오디오 유통사업을 수행중이다. B2B 전자상거래 특판팀- B2B 전자상거래 마켓플래이스를 운영하여 회원사의 구매자금 지원 및 특판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김영호 실장
02-77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