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티저 홈페이지 오픈
SOME day · SOME one · SOME mystery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눈 강력계 형사 강성주. 장윤현 감독과 오랫동안 작업을 함께 해온 조영욱 음악감독이 만든 비트 빠른 BGM. 암호처럼 유영하는 4개의 메시지 - Some Day, Some One, Some Mystery, Some Message. 어떤 설명도 없다. 아직은 다가오는 그 ‘사건’의 실체를 알 수 없다. 그러나 각각의 메시지를 클릭하게 되면 비로소 우린 중요한 몇 가지 단서를 얻게 된다. 단서1 - 마약 · 단서2 - 살인 · 단서3 - 추적 · 단서4 - 24시간 후, 죽음이 예고된 남자 · 단서 5 - 그 죽음을 본 여자의 데자뷔... <썸>의 티져 홈페이지는 당신에게 말해주고 있다.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것을 보고 있다고. <썸>의 거대한 충격을 지금 목격하고 있다고.
24시간... 데자뷔로 보는 두개의 하루!
‘처음이지만 언젠가 본 듯한 경험’을 뜻하는 데자뷔를 모티브로 죽음이 예고된 한 남자가 겪는 두 개의 하루를 그린 영화 <썸>. <접속> <텔 미 썸딩>으로 웰메이드 영화의 지평을 연 장윤현 감독의 5년만의 신작이자, 24시간의 사건을 그리기 위해 5,040시간을 헌신한 한국 최고의 제작진의 영화. 그 걸작이 지금 우리에게 오고 있다. 1,200만명이 숨쉬는 메가시티 서울을 배경으로 예정된 운명을 향해 질주하는 ‘고수’의 절대 대작이 이제 막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것이다.
<썸>은 한 여자에 의해 죽음이 예견된 강력계 형사가 마약사건을 추적하며 벌이는 하루동안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테리 액션. 씨앤필름 제작, 시네마서비스 투자, 배급으로 10월 15일 개봉예정이다.
투자/배급 : 시네마 서비스
제작 : 씨앤필름
장르 : 미스테리 액션
감독 : 장윤현
주연 : 고수,송지효
개봉예정 : 10월 15일
웹사이트: http://www.some2004.co.kr
연락처
래핑보아 강은경과장 02-545-3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