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티저 홈페이지 오픈

서울--(뉴스와이어)--SOME... 무언가 일어나고 있음이 분명하다. 알지 못했던, 그러나 몸서리쳐지는 무언가가 다가오고 있음이 틀림없다. 테크노로 빠르게 변주된 북의 울림, 접신(接神)한 주술사의 읊조림 같은 랩의 장단... 다가올 사건의 전주곡처럼 그들은 무언가를 경고하는 듯하다. 두려운가? 자, 그럼 방아쇠를 당겨라!

SOME day · SOME one · SOME mystery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눈 강력계 형사 강성주. 장윤현 감독과 오랫동안 작업을 함께 해온 조영욱 음악감독이 만든 비트 빠른 BGM. 암호처럼 유영하는 4개의 메시지 - Some Day, Some One, Some Mystery, Some Message. 어떤 설명도 없다. 아직은 다가오는 그 ‘사건’의 실체를 알 수 없다. 그러나 각각의 메시지를 클릭하게 되면 비로소 우린 중요한 몇 가지 단서를 얻게 된다. 단서1 - 마약 · 단서2 - 살인 · 단서3 - 추적 · 단서4 - 24시간 후, 죽음이 예고된 남자 · 단서 5 - 그 죽음을 본 여자의 데자뷔... <썸>의 티져 홈페이지는 당신에게 말해주고 있다. 당신은 완전히 새로운 것을 보고 있다고. <썸>의 거대한 충격을 지금 목격하고 있다고.

24시간... 데자뷔로 보는 두개의 하루!
‘처음이지만 언젠가 본 듯한 경험’을 뜻하는 데자뷔를 모티브로 죽음이 예고된 한 남자가 겪는 두 개의 하루를 그린 영화 <썸>. <접속> <텔 미 썸딩>으로 웰메이드 영화의 지평을 연 장윤현 감독의 5년만의 신작이자, 24시간의 사건을 그리기 위해 5,040시간을 헌신한 한국 최고의 제작진의 영화. 그 걸작이 지금 우리에게 오고 있다. 1,200만명이 숨쉬는 메가시티 서울을 배경으로 예정된 운명을 향해 질주하는 ‘고수’의 절대 대작이 이제 막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 것이다.

<썸>은 한 여자에 의해 죽음이 예견된 강력계 형사가 마약사건을 추적하며 벌이는 하루동안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테리 액션. 씨앤필름 제작, 시네마서비스 투자, 배급으로 10월 15일 개봉예정이다.

투자/배급 : 시네마 서비스
제작 : 씨앤필름
장르 : 미스테리 액션
감독 : 장윤현
주연 : 고수,송지효
개봉예정 : 10월 15일

웹사이트: http://www.some2004.co.kr

연락처

래핑보아 강은경과장 02-545-37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