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퀴니, 스타일리시 맘 서포터즈 모집

- 서포터즈 활동도 하고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활동 참여의 기회까지

- 스타일리시 육아맘을 위한 화보 촬영 지원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11-28 16:25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에서 스타일리시 맘 서포터즈 를 모집한다.

스타일리시한 엄마들에게 특히 사랑받고 있는 퀴니유모차는 이번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힘들고 지친 육아맘들에게 스타일리시 맘 라이프를 지원하고자 하는 취지라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서포터즈는 11월 26일부터 일주일간 1개월 ~12개월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은 모두 지원 가능하며, 특히 SNS 활동이 활발한 육아맘을 우대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서포터즈들은 2개월간 월 3회 미션 수행을 통해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하게 되며 130만원 상당의 퀴니 무드가 지급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 에게는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문화활동 지원 및 평생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엄마를 위한 화보촬영의 기회도 주어진다.

퀴니 스타일리시 맘 서포터즈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퀴니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quinnylove/)를 통해 좀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퀴니에서는 공식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30일까지 퀴니 시크릿박스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퀴니 공식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블로그나 카페에 스크랩한 후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담청자에게는 퀴니에서 준비한 시크릿 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먼치킨 부엉이랜턴과 스타벅스 이용권도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quinnylove) 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