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케 코리아, 고객 감사 연말 프로모션 실시

-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윈터키트 증정

- 구매 제품에 따라 방한용 풋머프, 기저귀 가방 등 다양한 제품 증정 프로모션, 30일까지 진행

뉴스 제공
스토케코리아
2014-12-02 11:56
서울--(뉴스와이어)--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www.stokke.com)가 지난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품목에 따라 다양한 추가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스토케는 지난 11월 출시된 신제품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겨울 전용 유모차 액세서리 ‘윈터키트’ (389,000원 상당)를 증정한다.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은 후드와 시트 등 텍스타일 부분은 물론, 섀시와 바퀴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며, 절제된 우아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와 함께 증정되는 윈터키트는 탈부착 가능한 커버 형식 제품으로 아이를 겨울 추위로부터 지켜주는 유모차 커버와 스톰 커버, 겨울철 외출 시 엄마의 손을 따뜻하게 보호해 주는 핸드머프로 구성돼 있다. 색상은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과 세련된 조화를 이루는 네이비와 퍼플 중 랜덤으로 증정된다.

이외에도 스토케의 대표 유모차 제품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스토케 크루시’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운 겨울 바람으로부터 아이를 감싸주는 커버 ‘풋머프’ (175,000원 상당)를 제공하며, 색상은 구매한 유모차에 맞춰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하이체어 ‘트립트랩’, 유아용 침대 ‘스토케 슬리피’, 기저귀 교환대 ‘스토케 케어’ 등 스토케 가구 제품 2종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스토케 기저귀 가방(140,000원 상당)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색상은 실루엣핑크와 실루엣블루 중 랜덤으로 지급되며, 해당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판매채널 한정으로 진행된다.

스토케 코리아 이승택 대표는 “올해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었던 뜻 깊은 한 해였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올 한해 스토케에 뜨거운 관심과 깊은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합리적인 구성의 다양한 스토케 제품들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stokke.com

연락처

스토케코리아 홍보대행
KPR
윤원정
02-3406-21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