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연말맞이 연인들을 위한 ‘에스오에스 키트’ 출시

- 올 크리스마스·연말, 라쉬반 에스오에스 키트(SOS KIT) 하나면 충분하다

- 라쉬반 드로즈, 듀렉스 페더라이트 울트라 外 파격 4종 구성 눈길

뉴스 제공
라쉬반
2014-12-03 11:17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인 라쉬반이 섹슈얼 웰빙 브랜드 듀렉스와 협업한 ‘에스오에스 키트(SOS KIT)’를 출시, 연말을 맞아 연인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에스오에스 키트’는 3D분리 언더웨어로 주목 받고 있는 라쉬반 드로즈1종을 비롯해 듀렉스 페더라이트 울트라 3피스, 미국과 영국 등에서 가장 사랑 받는 캔디 아이스브레이커 2봉 그리고 세계적 명품 양초 양키 캔들 1개로 구성되어 있는 ‘남성을 위한 연말 공식 키트’로 각기 다른 세 가지 컬러와 컨셉으로 출시되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첫 번째 ‘낮져밤이’ 키트는 연인들의 밤을 더욱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비밀병기 아이템으로 정열의 레드 컬러가 특징이다. 두 번째 ‘모태솔로’ 키트는 기나긴 고독을 뚫고 모태솔로에서 벗어나려는 남성을 응원하는 컨셉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의 블루 컬러가 눈에 띈다. 마지막으로 연말이 되도록 썸만 타다 끝날 위기에 처한 남녀의 안타까운 심정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썸남썸녀’ 키트는 핑크 컬러의 러블리함이 돋보이며, 개봉 시 스컬 패턴의 섹시함까지 고루 갖춘 라쉬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라쉬반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라쉬반 특유의 신선하고 색다른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이번 듀렉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이번 12월, 많은 연인들이 ‘에스오에스 키트’와 함께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스오에스 키트’는 라쉬반 공식 온라인몰(http://www.lashevan.com/main/index)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로 100%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남성의 주요 부위 최적 온도인 33.5도를 항상 유지시켜줘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구매문의: 1544-7888
가격: 4만 5천 원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