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니-비비하우스, HOT 초이스 페스티벌 진행

- 퀴니 유모차 구매시 최대 57만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 유모차와 카시트를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12-04 09:12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네덜란드 명품 유모차 브랜드 ‘퀴니(Quinny)’가 12월 한달 간 현재 전국 63개 백화점에 입점 되어있는 보령메디앙스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편집숍 비비하우스에서 단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시한 엄마들에게 특히 사랑 받고 있는 퀴니 유모차는 연말을 맞아 비비하우스 매장에서 퀴니 유모차 구매시 최대 57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별로 사은품의 구성을 다양화 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오늘

퀴니 무드 혹은 제프엑스트라 2.0 제품 구매시 유모차와 호환 가능한 맥시코시 신생아용 카시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퀴니전용 컵홀더는 기본으로 받아볼 수 있다. 만약 퀴니 무드 구입 고객중 카시트를 이미 장만한 고객이라면 사은품으로 6개월 이후부터 사용 가능한 휴대용 유모차 퀴니 예츠를 선택하면 된다. 이외에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유모차 전용 커버나 범퍼바 등을 사은품을 구성했다.

또한 퀴니 예츠 구매시에는 32만원 상당의 전용 4계절 커버와 스페어 시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퀴니(Quinny)’의 스타일리쉬한 디럭스 유모차 ‘무드(Moodd)’는 디자인과 편의성, 스타일을 중시하는 엄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로 고풍스러운 돔(dome) 형태의 차양과 날렵한 느낌의 곡선형 시트, 고급스러운 광택을 내는 화이트와 블랙 프레임 구성이 특징이다.

“퀴니 제프 엑스트라 2.0’’은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절충형 유모차 중 시트 분리 없이 한번에 가장 작은 사이즈로 컴팩트한 폴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손쉬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며 퀴니 만의 독창적인 쉘 타입 구조의 유모차 시트는 아이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포근하게 감싸고, 바른 자세를 유지시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유아의 정서적인 안정을 위한 양대면 기능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승차감과 뛰어난 핸들링을 위한 첨단의 휠 시스템을 완벽히 갖추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국 비비하우스 백화점 매장과 YKBnC 고객 센터 1544-9420으로 하면 된다.

*제품문의: 퀴니(YKBnC)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