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톤, 베릴륨 진동판 탑재 이어폰 제미니 HD 출시

- 8mm 베릴륨 진동판 탑재

- 3가지 노즐 교체로 음색 튜닝

- 스테인레스 스틸과 알루미늄 소재의 바디

뉴스 제공
가우넷
2014-12-04 11:12
서울--(뉴스와이어)--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프리미엄 이어폰, 아큐톤 Gemini HD(제미니 HD)를 출시한다. Gemini HD는 최근 성장하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을 타겟으로 한 인이어 타입 이어폰이다.

Gemini HD가 탑재된 하이엔드 8mm 베릴륨 라우드 스피커는 선명하고 깨끗한 음질의 사운드를 구현한다. 프리미엄 라우드 스피커의 진동판 재료로 주로 사용되는 베릴륨 소재는 강한 강도를 지닌 동시에 다이아몬드나 알루미늄보다 가벼워 폭 넓은 대역폭의 피스토닉 모션과 함께 훌륭한 감도를 동시에 제공한다. 어떤 음악을 듣더라도 부드럽고 뛰어난 해상력을 경험할 수 있다.

Gemini HD는 음색을 조율할 수 있는 노즐킷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선호하는 음색으로 조율할 수 있다. 노즐 디자인을 달리하여 바꿔 낄 때마다 소리의 주파수가 달라지는 원리다. 노즐킷은 플랫한 음역대를 제공하는 노즐 1가지와 고음이나 저음을 강화한 노즐 2가지로 총 3가지로 구성된다.

바디는 스테인레스 스틸과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한다. 부드러운 곡선과 매끄러운 질감의 바디는 중후한 멋과 도회적인 세련미를 자랑한다. 또한 알러지 요소가 없어 그 누구라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가 갖고 있는 탁월한 내구성으로 외부 충격에 강한 면모를 드러낸다.

케이블 중간엔 통화, 음악 조정 등을 제공하는 마이크 내장 리모콘이 탑재된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과 100% 호환하며, 타 기기는 제한적인 기능만 제공한다.

Gemini HD는 현재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소비자가는 219,000원이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가우넷(070-7709-1822)으로 하면 된다.

아큐톤은 1960년대 후반부터 건물 스피커를 시작으로 전세게에 걸쳐 산업용 스피커, 콜센터용 헤드셋 뿐만 아니라 이어폰과 헤드폰을 전문으로 제조하는 영국 프리미엄 오디오 업체이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분야 디지털 영상 장비 수입 유통- 가우넷은 RICOH, HOYA, SUNPAK과 같은 해외의 우수한 이미징 장비 수입원으로 브랜드홍보 및 판매점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그래픽 아트 솔루션 비지니스- 가우넷은 대형출력프린터 및 상업용 대형출력장비 사업부를 운영중입니다. 오디오 통신 비지니스- 가우넷은 JABRA 블루투스 한국 수입원이며 야마하 오디오 유통사업을 수행 중이다. B2B 전자상거래 특판팀- B2B 전자상거래 마켓플래이스를 운영하여 회원사의 구매자금 지원 및 특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http://accutonekr.com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홍보팀
이대로
02-713-6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