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여성벤처 유공자 표창 오토원 윤옥연 대표 수상

오토원 윤옥연 대표 중소기업청장표창 수상

뉴스 제공
오토원
2014-12-09 16:42
전국--(뉴스와이어)--오토원(www.autoone.co.kr) 윤옥연 대표는 12월4일 63시티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14 년 우수 여성벤처 기업인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청장표창을 수상하였다.

이날 열린 시상식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끊임없는 도전정신과 기술개발로 매출신장, 일자리 창출을 통해 국가경제에 기여한 우수 여성 벤처기업인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하였다.

오토원은 식품원료로 친환경탈취제를 개발하여 환경부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고 음식물쓰레기냄새 전용탈취제 ‘고소탈60’ 과 에어컨, 공조기, 등에서도 사용할수 있도록 ‘고소탈180’, ‘고소탈300’, ‘고소탈리퀴드’ 등 끊임없는기술 개발을 통해 제품성능의 향상을 시켰으며 친환경탈취제 외 친환경공기청향제, 세차용세제 등을 생산하고 있다.

오토원 소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오토원은 “최고의 품질, 정직한 제품으로”의 모토 아래 혁신과 도전정신으로 해초류의 식품으로 생활악취,산업용악취 등 를 제거하는 친환경탈취제 <고소탈>를 개발하여 발명특허, 실용특허, 디자인특허등록 및 환경부의 친환경인증 을 획득하여 공단과 지자체 공공 기관에 악취 방지를 위해 공급하고 있으며 두통을 유발하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공기청향제센스, 향파우더등의 제품으로 ISO 9001:2000 인증, 시험기관의 안전 검사와 우수한시험 성적을 받아 인체에 무해한 제품만을 생산하고 있으며 매달 일정비율 나눔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친환경인증 중소기업청 우수제품 특허청의 우수발명품 녹색성장브랜드대상으로 선정 되었으며 항상 연구하며 도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utoone.co.kr

연락처

오토원
윤옥연
02-472-38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