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UH, 탈북민 구출을 위한 크리스마스카드 제작

- 크리스마스카드 판매 전액, 탈북민 구출에 사용하다

뉴스 제공
나우
2014-12-11 17:27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5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NAUH(나우)는 2010년 4월 설립된 이래 2011년 부터 지금까지 탈북민구출모금을 위한 카드를 제작 및 판매해 왔다.

탈북민구출모금카드는 윤하나 디자이너의 재능기부로 디자인 및 제작되었으며, 올해로 4회째 제작 및 판매되고 있다. 올 한해만 50명을 구출한 NAUH(나우)는 하루 빨리 제3국에서 인권유린을 당하는 우리 동포들이 조속히 한국으로 오길 희망하며 많은 이들의 동참을 부탁하였다.

한편, 오는 12월13일(토)에 탈북민구출모금카드 포장을 위한 봉사자 모집에 1365(자원봉사포털)를 통하여 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동참하게 되었다. 특히 많은 청소년들이 봉사에 참여신청을 하여 탈북민구출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이에 NAUH(나우)의 지성호 대표는 “어린 학생들이지만 타인을 위한, 생명을 구출하는 일에 봉사자로 참여하려는 모습이 너무 가슴이 뭉클했다”며 이런 소식이 북한주민들에게도 조속히 들렸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비추기도 하였다.

탈북민구출모금카드는 크리스마스카드, 신년카드, 감사 카드 및 스티커 봉투가 한세트로 구성되 있으며 한세트에 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구입문의 : 홈페이지(www.nauh.or.kr), 02-2271-2070

나우 소개
나우(NAUH-Now, Action & Unity for Human Rights)는 북한주민들의 인권개선과 한반도 통일을 준비하기 위해 남과 북 청년들이 모인 단체이다. 강인하고 하나 된 한민족의 힘을 바탕으로 전 세계 국가들의 협조에 힘입어 평화적으로 남한과 북한이 다시 하나 되는 데 이바지 하고자 한다. 정치와 종교의 경계를 초월한 청년 단체인 나우는 통일과 북한 인권 개선을 위해 학습 및 행동하고 성장한다. 또한 국내에 정착한 청(소)년 북한이탈주민들이 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상담 및 교육을 통해 돕는다.

웹사이트: http://www.nauh.or.kr

연락처

나우
후원홍보팀
02-2271-2070
김건우 팀장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