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더파크 동물원, ‘겨울동물왕국’ 축제 열어

- 겨울에 더 볼거리가 많은 동물원으로 이색 변신

- 4계절썰매, 인공얼음가족썰매장, 인공눈체험 등 겨울 즐길거리 조성

- 일본원숭이온천, 아기동물 퍼레이드, 양떼몰이공연, 이글루마을, 빅스노우맨, 파충류생태설명회 등 겨울볼거리 풍성

뉴스 제공
삼정테마파크
2014-12-12 14:10
부산--(뉴스와이어)--부산 유일의 동물원 삼정더파크가 지난 여름 큰 인기를 모은 동물원 야간개장&주미나리에 빛축제에 이어 12월부터 2월말까지는 ‘겨울동물왕국’ 축제를 진행하여 다시 한번 부산의 겨울 관광명소로 탈바꿈한다.

삼정더파크의 겨울시즌 축제는 “겨울동물왕국”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며, 겨울의 대표적 즐길거리인 4계절썰매, 인공얼음으로 만든 가족썰매장을 마련하여, 멀리나가지 않고도 가까운 도심 속 동물원에서 가족 겨울레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일본원숭이온천, 아기동물퍼레이드, 이글루마을, 겨울양떼몰이 공연과 인공눈체험존을 조성하여, 통상 겨울에 볼거리가 줄어드는 일반 동물원과는 전혀 차별화된 볼거리를 부산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선보인다.

원숭이온천과 동물퍼레이드 등 겨울에 더 볼거리가 많은 동물원

겨울동물왕국 축제의 주인공은 동물이다. 삼정더파크의 동물관리시설은 국내 동물원 중에서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만큼, 겨울에도 내부 난방이 매우 양호하여 동물들의 겨울나기에 전혀 문제가 없다. 그러나 겨울에도 많은 동물들이 바깥 생활을 좋아하는 만큼 외부 방사장에도 전열기를 활용한 추위 대피소 등을 마련하여, 동물들이 가급적 외부에서 잘 지내고 관람객들과 만날 수 있게 하고 있다. 그리고 일본원숭이사에는 일본에서 유명한 원숭이온천을 재현한 노천탕을 만들어, 원숭이들이 온천욕을 하는 모습이 관람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아기양과 염소, 미니돼지 들이 퍼레이드를 펼치는 ‘동물 퍼레이드’ 행사는 동물원의 가장 큰 인기 프로그램이다. 동물들의 행동풍부화를 위한 산책을 목적으로 기획되어진 동물퍼레이드는 호랑이, 사자, 곰, 하이에나, 흑표가 전시되어진 맹수존에서 매일 3~4회 진행되는데, 동물퍼레이드를 지켜보는 맹수들의 반응이 매우 흥미롭지만, 맹수들을 무서워하지 않는 아기동물들의 행동이 더 놀라우므로 놓치지 말아야 할 프로그램이다.

또한 삼정더파크의 가장 인기프로그램인 양떼몰이 공연은 겨울에 더 활발한 양들의 특성으로 인해, 겨울에도 많은 관람객들을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동물원 곳곳에 설치된 인공눈 분사기에서 뿜어지는 인공눈은 눈을 보기 힘든 부산에서 아이들과 연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인공눈은 주말과 평일 3~4회씩 정해진 시간에 뿌려진다. 이외에도 북극이글루마을과 루돌프 사슴 포토존, 그리고 기존 버즈캠프 돔을 거대한 눈사람으로 만든 한국에서 가장 큰 눈사람인 “빅스노우맨”이 관객들에게 서프라이즈를 선사하고, 무시무시한 뱀과 파충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충류 생태설명회를 마련하는 등 겨울에 더욱 새로운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

4계절썰매와 인공얼음 썰매장 등 가족 레저 공간으로 변신

삼정더파크 겨울동물왕국 축제가 준비한 것은 동물콘텐츠 만이 아니다. 겨울의 대표적인 놀이 아이템인 4계절썰매장과 인공얼음으로 만든 가족얼음썰매장이 동물원내에 조성되어, 겨울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을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00평의 인공얼음으로 하늘목장에 설치된 가족얼음썰매장은 과거에는 흔했지만, 최근에는 보기 힘든 얼음썰매의 추억을 살릴 수 있어, 아버지와 자녀들이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가 될 것이다. 그리고 동물원에 야외시설이 많은 만큼 삼정더파크측에서는 관람객들을 위한 추위대피소(핫존)을 곳곳에 마련하여 추위에 대한 걱정을 하지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삼정더파크 박상천 대표이사는 “삼정더파크가 부산 유일의 동물원으로 개장한 지 7개월에 접어들고 있으며,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 지난 여름 부산의 야간 관광명소가 된 동물원 야간개장과 빛축제가 그 결과물이었으며, 이번에도 통상 겨울은 동물원을 이용하지 않는다는 통념을 버리고, 더 볼거리가 많은 겨울동물왕국 축제를 마련하였으며, 이를 통해 도심에 위치하여 먼 거리를 가지고 않고도 동물원과 함께 겨울 레저활동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부산시민들과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축제가 인근 상권과 부산의 관광산업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현재 삼정더파크 동물원 겨울동물왕국 축제는 12월5일 4계절썰매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 2월말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야간개장은 12월말까지 계획되어 있으며, 동물원 개장 시간은 매일 오전10시 9시까지이다. 야간개장이 종료되면 폐장시간은 오후 7시까지이다. 자세한 겨울동물왕국 축제 이용 정보는 홈페이지(www.samjungthepark.com)를 참고하면 되며, 국내 대표적인 소셜사이트를 통해서 평일40%, 주말20% 할인권을 한정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jungthepark.com

연락처

삼정더파크
기획홍보팀
진영랑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