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가정진흥원- LG전자, 다문화가족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 개최

-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과 LG전자, 12월 15일 오후 3시 LG전자에서 다문화가족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 열려

- 연말까지 전국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통해 지원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 약 4,000kg 배송 예정

2014-12-15 16:00
서울--(뉴스와이어)--(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원장 이은희)과 LG전자(임원 김종용)는 12월 15일(월) 오후 3시, 서울 중구 소재 서울스퀘어 LG전자에서 다문화가족을 위한 ‘사랑의 쌀’ 기증식을 개최하였다.

‘사랑의 쌀’ 기증은 우리 사회 다문화 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사회통합을 위한 나눔행사로, LG전자 김치냉장고 대당 판매 시 사랑의 쌀 1kg적립 이라는 기부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사랑의 쌀’ 기증은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이 전국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지역별로 대표하는 거점센터 중심으로 쌀 지원이 필요한 다문화가족을 선정하여 기증할 계획이다.

따뜻한 손길이 더욱 필요한 겨울, 이번 ‘사랑의 쌀’ 기증을 계기로 다문화가정에 훈훈하고 넉넉한 연말 마무리가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LG전자를 비롯한 다양한 사회계층의 나눔과 관심이 확대되길 기대한다.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 이은희 원장은 “LG전자와 같은 기업의 다양한 기부 방식이 우리사회 다문화가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끌어들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뜻을 함께하는 기업과 함께 다문화가정에 대한 나눔과 소통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LG전자에 감사함을 대신했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소개
(재)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가족정책개발의 필요성 증대 및 전문적인 사업기관요구에 따라 전국 건강가정지원센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전문적·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2011년 8월 중앙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새롭게 개원하였다. 건강한 가정생활의 영위와 가족의 유지 및 발전, 가족구성원의 복지증진, 다문화가족 지원 및 다양한 가족의 역량강화 등에 역점을 두고 전국의 건강가정지원센터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중앙관리기관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또한 가족정책 및 사업의 개발과 지원, 가족사업 종사자 및 전문인력 교육훈련, 가족친화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컨설팅, 프로그램 개발 및 평가를 통해 일-가정 양립이 가능한 가족친화사회문화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familynet.or.kr

연락처

한국건강가정진흥원
사업기획팀
허지은
02-3140-2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