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45,000원 상당 스페셜 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 실시

- 크리스마스·연말맞이 한정판 ‘에스오에스 키트(SOS KIT)’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 라쉬반 드로즈, 양키 캔들, 아이스브레이커 外 특별 4종 구성 눈길

뉴스 제공
라쉬반
2014-12-16 09:45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인 라쉬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듀렉스와 협업한 ‘에스오에스 키트(SOS KIT)’를 무료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스오에스 키트’ 3종 중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나만의 타입 하나를 선택 후 댓글을 작성하면 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에스오에스 키트 1캔(10명), CGV 영화관람권 2매(5명), 페레로로쉐(소) 교환권(3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300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에스오에스 키트’는 라쉬반 드로즈 1종을 비롯해 양키 캔들 1개, 아이스브레이커 2봉 그리고 듀렉스 페더라이트 울트라 3피스로 구성된 ‘남성을 위한 연말 공식 키트’로 연인들의 특별한 밤을 위한 ‘낮져밤이’, 외로운 싱글남을 위한 ‘모태솔로’, 썸 타는 남녀를 위한 ‘썸남썸녀’ 등 각기 다른 세 가지 컨셉과 컬러로 출시되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라쉬반 관계자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인들에게는 특별한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고 솔로들에게는 커플성사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12월, ‘에스오에스 키트’와 함께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맞이 ‘에스오에스 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쉬반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http://www.lashevan.com/board/?id=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쉬반은 특허 받은 실리콘 밴드가 남성의 주요 부위와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분리해 땀이 차는 것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3D분리 구조 언더웨어로 100% 천연소재인 ‘텐셀(Tencel)’을 사용해 위생적이고 통기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또한 남성의 주요 부위 최적 온도인 33.5도를 항상 유지시켜줘 남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02-788-7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