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MDI, “World’s Greatest!...” TV 프로그램에서 모바일 센싱 시장의 선구자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ZMDI
2014-12-17 15:20
드레스덴, 독일--(뉴스와이어)--ZMDI는 자사가 미국 및 전 세계 반도체 업계에 지속적으로 긍정적 영향을 끼친 점을 인정받아 유명 TV 프로그램인 “World’s Greatest!…”에 소개됐다고 오늘(현지 시간), 밝혔다. “World’s Greatest!…” 프로그램은 업계의 “틀을 깨고” 수직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 있다. 독일 드레스덴에 본사를 둔 ZMDI는 에너지 효율적 솔루션 전문 글로벌 반도체 회사이다.

프로그램에 소개된 대로 ZMDI는 에너지 효율적 반도체 솔루션의 선도기업이며, 50년 이상 업계를 주도하며 전력관리, 센싱, 배터리 관리, 자동차용 맞춤형 반도체(ASICs) 및 산업용 ASSPs에 대한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아날로그 혼합신호(analog mixed-signal) 기술전문 기업으로 최근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분야에주력하고 있다. 자사의 모바일 센싱사업부(Mobile Sensing Division)를 통해 소비자들과 제조사들이 기술과 상호작용하는 작동방식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보다 안전하게 연결된 기술적 경험을 제공하는데 포커싱하고 있다. “World’s Greatest!...” 는 또한 현재ZMDI가 주도하고 있는 환경 센싱이라는 진화하는 시장에서의 ZMDI의 역할을 강조했다. ZMDI는 오는 1월 6-9일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에서 개최되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2015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모바일 센서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 MDI 미국지사장 겸 영업마케팅글로벌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은 “ZMDI에서 우리는 ‘핑크는 새로운 관점의 그린이다’라고 강조했다. 이는 고객사가 에너지 효율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ZMDI의 기업이념을 의미한다”며, “ZMDI의 반도체 제품을 통해 고객사가 환경에 해로운 물질 배출을 줄이고 최종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어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는 것을 보는 일은 고무적이다”고 밝혔다.

ZMDI는 “World‘s Greatest!...” 프로그램이 에너지 효율적 반도체 솔루션을 제공과 관련된 ZMDI의 공헌을 인정 한 것에 감사한다. “World’s Greatest!...” 의 ZMDI편은 2015년 한 해 동안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 일시와 시간은 방송사 홈페이지(www.worldsgreatesttv.com)의 편성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ZMDI 소개
ZentrumMikroelektronik Dresden AG (ZMDI)는 자동차, 산업, 의료, 모바일 센싱, 정보 기술 및 소비자 응용 프로그램을 위한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이다. ZMDI 솔루션은 고객들로 하여금 센싱, 전원 관리 및 조명 부문에서 가장 에너지 효율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게 해 준다.

ZMDI는 50년 이상 동안 본사를 독일 드레스덴에 두고 있다. ZMDI는 독일, 이탈리아, 불가리아, 프랑스, 미국, 아일랜드, 일본, 한국, 중국과 미국의 영업 사무소 및 디자인 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zmdi.com)를 방문하세요.

ZMDI 페이스북(www.facebook.com/ZMDINT)을 방문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트위터(www.twitter.com/ZMDINT)에서 ZMDI를 팔로윙하세요.
ZMDI의 링크드인(http://linkd.in/NiUwKx)에 참여하세요.

연락처

ZMDI Global Director of Corporate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다니엘 아이트켄(Daniel Aitken)
+001 438 288 36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