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4’ YKBnC, 에스베이비몰 연말 할인행사 실시

- 선착순 한정수량! 퀴니, 맥시코시, 소르베베, 지비등 최대 71% 할인

- 모바일앱 신규설치시 GS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증정

- 겨울여행 아이템,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에 적격!

뉴스 제공
와이케이비앤씨
2014-12-17 15:31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가 자사 쇼핑몰인 에스베이비몰(www.sbaby.co.kr) 에서 오는 31일까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폭이 가장 큰 행사는 10일에 오픈한 아듀 2014! 스크래치전이다. YKBnC에서 취급하는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없는 스크래치 상품을 최대 71%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130만원 상당의 퀴니 무드유모차를 50만원대로, 50만원 상당의 맥시코시 토비 카시트는 2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소르베베 아기띠는 60%가 할인된 6-7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프랑스 명품 완구 스모비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재고 소진시 까지로 제품, 컬러별로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서두르는 것이 좋다.

아이와 겨울여행을 준비중인 고객들에게는 외출용품과 보온용품 기획전을 추천한다. 23일 까지 진행되는 외출용품 기획전에서는 외출시 유용한 퀴니 기저귀 가방, 맥시코시 트레블 버디, 소르베베 바람막이 커버와 블랭킷, 먼치킨 컵류, 차량 용품등을 70%까지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보온용품 기획전에서는 추워지는 겨울 아이들과 외출시 보온을 책임져줄 소품류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할인 품목으로는 퀴니의 풋머프, 캐리콧, 베이비코쿤등과 맥시코시 시트커버, 전용 블랭킷 등이며 31일까지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다.

맥시코시 카시트를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기 구매고개을 대상으로 하는 카시트 업그레이드 행사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아이의 올바른 맞춤안전을 위해 단계별 카시트를 강조하는 맥시코시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단계별로 카시트를 구입하기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보상판매의 형태로 다음단계의 카시트 구매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증정해 부담 없이 단계별 카시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많은 기존 구매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 외에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쇼핑지원 5%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한 이 쿠폰은 자사 브랜드 구매고객 대상이라면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에스베이비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에스베이비 앱을 설치하면 좀더 편리하게 쇼핑이 가능하며 설치만 해도 GS25에서 사용 가능한 편의점 쿠폰을 증정한다.

*문의: 1544-9420/ www.sbaby.co.kr

웹사이트: http://www.ykbnc.com

연락처

와이케이비앤씨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배진주 대리
070-7116-8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