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는 뽁뽁이(단열에어캡), ‘사무이아쯔이’·YTN 사이언스 판도사 방영

뉴스 제공
제너럴네트
2014-12-28 11:21
서울--(뉴스와이어)--26일 뿌리는 뽁뽁이(단열에어캡)가 ytn사이언스 판도사에서 창문 부착후 온도 비교에서 일반에어캡 18.1도 ,단열스프레이는 19.3도씨로 에어캡보다 약1도 높게 나왔다.

최근 언론사로부터 취재요청이 쇄도 하고 있다. 현재 취재해서 방송한 언론사로는 mbc경제매거진. kbs생생정보통, mbn8시 뉴스, ytn사이언스, sbs cnbc 민생경제시시각각 내가제일 잘나가 , jtbc생활백과 등이다.

tv방영으로 인해 상품의 신뢰성 증가로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

제너럴네트는 23일부터 뿌리는 뽁뽁이로 알려진 스프레이형 단열에어캡 ‘사무이아쯔이’를 전국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판매했다. 28일부터는 현대백화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한다.

뿌리는 뽁뽁이 ‘사무이아쯔이’는 단열필름을 액상화한 것으로 1통으로 30장의 유리창에 사용할 수 있으며, KBS ‘생생정보통’과 MBC ‘경제매거진M'을 통해 최대 2.2도의 단열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단열 효과는 2개월간 지속되며, 기존 붙이는 뽁뽁이와는 달리 창문외관상 변화가 없는 특징을 가졌고, 인체 독성 테스트는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중금속테스트와 피부자극테스트를 거쳤다.

제너럴네트(www.gncos.co.kr ) 관계자는 “대형마트 약국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더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입점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차후 유통채널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net.co.kr

연락처

㈜제너럴네트
임연수 부장
02-538-6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