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트리, 블루투스 스피커 Pluto Air NEW 출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4-12-29 10:01
서울--(뉴스와이어)--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아반트리 Pluto Air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Pluto Air NEW를 27일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제품에 비해 블루투스, 스피커 출력, 휴대성 등이 개선되었다.

Pluto Air NEW는 블루투스 3.0버전의 휴대용 스피커로 한 손에 들어올 만큼 작은 크기와 6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스피커 출력은 3W로 작은 크기에 비해 풍부한 음량을 제공한다. 현대적 감각의 심플한 디자인도 Pluto Air NEW의 장점 중 하나다.

배터리 용량은 250mAh로 블루투스 연결 시 5시간 재생 가능하다. 별도의 AUX 포트를 이용하여 유선 연결도 지원하며, 유선 연결 시 재생시간은 1시간 더 연장된 6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충전은 Micro USB 포트를 통해 이뤄진다.

아반트리 Pluto Air NEW의 크기는 기존 제품과 같은 45mm×45mm×55mm이다.

현재 아반트리 Pluto Air는 하이마트 전 매장과 각종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이다. 가격은 19,000원이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가우넷(070-7709-1822)으로 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분야 디지털 영상 장비 수입 유통- 가우넷은 RICOH, HOYA, SUNPAK과 같은 해외의 우수한 이미징 장비 수입원으로 브랜드홍보 및 판매점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그래픽 아트 솔루션 비지니스- 가우넷은 대형출력프린터 및 상업용 대형출력장비 사업부를 운영중입니다. 오디오 통신 비지니스- 가우넷은 JABRA 블루투스 한국 수입원이며 야마하 오디오 유통사업을 수행 중이다. B2B 전자상거래 특판팀- B2B 전자상거래 마켓플래이스를 운영하여 회원사의 구매자금 지원 및 특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홍보팀
이대로
070-7709-18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