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트리, 블루투스 오디오상품 하이마트 입점 판매

뉴스 제공
가우넷
2014-12-30 10:04
서울--(뉴스와이어)--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은 아반트리 블루투스 스피커 Pluto Air와 블루투스 헤드폰Audition을 하이마트 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이마트를 방문하면 아반트리의 인기 상품인 Pluto Air와 Audition을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아반트리 Pluto Air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주머니에 쏙 들어갈 만큼 작은 크기와 81.5g의 무게로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2.2W의 출력으로 풍부한 음량을 제공하며, 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6시간동안 재생 가능하다. 별도의 AUX포트로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유선 연결 시 재생시간은 최대 8시간동안 재생할 수 있다. 충전은 micro USB 포트를 통해 이뤄진다. 가격은 19,000원이다.

아반트리 Audition은 40mm 고정밀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사용한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블루투스4.0 & NFC로 연결하며, Apt-X 코덱 탑재로 편의성과 음질을 모두 섭렵한 제품이다. 최대 40시간 재생을 지원하며, 내장 마이크를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결시 음성통화도 가능하다. PC나 랩탑 연결시 음성 채팅도 할 수 있다. 스펙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것도 Audition의 장점이다. 출시하자마자 1, 2차 공급분을 모두 소진할 정도로 인기몰이 중이다. 가격은 69,000원이다.

아반트리 Pluto Air는 하이마트 전 매장에서, Audition은 주요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가우넷(070-7709-1822)으로 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분야 디지털 영상 장비 수입 유통- 가우넷은 RICOH, HOYA, SUNPAK과 같은 해외의 우수한 이미징 장비 수입원으로 브랜드홍보 및 판매점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그래픽 아트 솔루션 비지니스- 가우넷은 대형출력프린터 및 상업용 대형출력장비 사업부를 운영중입니다. 오디오 통신 비지니스- 가우넷은 JABRA 블루투스 한국 수입원이며 야마하 오디오 유통사업을 수행 중이다. B2B 전자상거래 특판팀- B2B 전자상거래 마켓플래이스를 운영하여 회원사의 구매자금 지원 및 특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홍보팀
이대로
02-713-6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