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고, 다나와 2014 하반기 히트브랜드 선정

뉴스 제공
가우넷
2015-01-02 10:15
서울--(뉴스와이어)--HiTi사의 포토프린터 프린고 P231이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주관하는 2014년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의 포토프린터 부문에 선정되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지난 6개월 동안 다나와가 조사한 소비자들의 브랜드 선호도, 전문가들의 의견, 그리고 실제 판매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HiTi 프린고 P231은 세계 최초 WiFi 전송 방식을 사용하는 모바일 프린터다. iOS,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사진을 전용앱을 통해 즉시 인화할 수 있다.

특히 염료승화형 프린트 방식을 사용하여 인화 품질이 뛰어나다. 290dpi의 높은 해상도와 색 재현으로 다채로운 색감과 밝기 표현력이 타사 프린터 대비 우수하다. 사진은 오버코팅으로 UV 차단, 습기 차단, 오염 & 지문 방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강한 면모를 보인다. 사진에 은박을 입혀 특별한 사진을 만들 수 있다는 점도 프린고 P231의 장점 중 하나다.

HiTi 프린고의 국내유통사인 가우넷 관계자는 “그 동안 휴대용 포토프린터의 화질, 색감, 내구성에 실망한 고객이 프린고를 찾는다.”며, “프린고를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또렷한 색과 선명한 화질의 사진을 오랫동안 간직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HiTi 국내 공인대리점인 가우넷으로 연락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사업분야 디지털 영상 장비 수입 유통- 가우넷은 RICOH, HOYA, SUNPAK과 같은 해외의 우수한 이미징 장비 수입원으로 브랜드홍보 및 판매점지원을 수행하고 있다. 그래픽 아트 솔루션 비지니스- 가우넷은 대형출력프린터 및 상업용 대형출력장비 사업부를 운영중입니다. 오디오 통신 비지니스- 가우넷은 JABRA 블루투스 한국 수입원이며 야마하 오디오 유통사업을 수행 중이다. B2B 전자상거래 특판팀- B2B 전자상거래 마켓플래이스를 운영하여 회원사의 구매자금 지원 및 특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가우넷
홍보팀
이대로
02-713-60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