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네트, 핫팩·패드 일체형 좌훈패드 ‘좌훈보감’ 출시

뉴스 제공
제너럴네트
2015-01-04 09:33
서울--(뉴스와이어)--제너럴네트는 뿌리는 뽁뽁이, 뿌리는 핫팩에 이어 세계 최초로 개발된 발열체가 패드속에 들어간 된 일체형 좌훈패드 ‘좌훈보감’을 출시한다.

기존의 좌훈패드는 발열팩을 꺼내 흔들어서 패드에 붙이고 또 속옷에 부착해야 했다. 그러나 좌훈보감은 일체형으로, 한방성분이 든 발열체가 들어있는 패드를 떼어낸뒤 바로 부착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구애받지 않고 바로 좌훈을 즐길 수 있다.

사용 용도는 겨울철 레저 활동시, 아랫배가 차가울때, 손발이 차가울 때, 업무중일 때, 공부할 때, 냉방에 장시간 노출될 때, 출산 후, 수면중일 때 등이다.

좌훈보감에는 10가지 국내산 한방성분이 담겨 있다. 강화사지발쑥, 천궁, 당귀, 홍삼, 고삼, 진피, 향부자, 백수오, 어성초, 마치현 등 여성에게 좋은 한방성분만 골라 담았다.

기존의 분리형 좌훈패드는 착용중 발열체 쏠림현상이 있으나 일체형 좌훈패드는 발열체 쏠림 현상이 전혀 없어 착용 내내 뛰어난 밀착성과 고른 열감을 유지해 편안한 착용감 및 2~3시간 지속되는 발열팩의 열기가 한방 성분을 만나 좌훈 효과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위해 부드러운 순면 커버를 사용해 예민한 여성들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다. 제너럴네트 (www.gncos.co.kr)는 현재 일본과 중국에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5년 1월부터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웹사이트: http://www.generalnet.co.kr

연락처

㈜제너럴네트
임연수 부장
02-538-6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