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임용고시, 2016학년도 임용시험 대비 1월 강의 개강

- 개강 첫날부터 뜨거운 수험 열기…대학 4학년 재학생, 재수생 대거 몰려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1-08 13:35
서울--(뉴스와이어)--2016학년도 시험에 대비 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1월 이론반 수강을 위해 대거 학원에 몰리고 있다.

2014학년도 시험서부터 객관식에서 서답형으로 제도가 변경되면서 기본이론이 충분하지 않으면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한다는 분위기가 수험생들 사이에 형성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수험생활의 시작점이기도 한 1월 기본 이론반 과정의 경우 전반적인 기본 계획이 수립되고 핵심 내용들이 이해 중심으로 다뤄지는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수의 수강생들이 집중되고 있다.

처음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 4학년 재학생들은 물론, 지난 2015학년도 공립 교원임용시험에 낙방한 수험생들 또한 낙심의 겨를 없이 재도전을 위해 모여들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분위기를 반영해 관련 교육업계에서도 연초부터 수험생들을 위한 발 빠른 대응 전략을 내놓고 있다. 교원임용 교육 전문 ‘박문각임용고시’에서는 지난 5일부터 2016학년도 임용시험 대비를 위한 기본 이론반 강의를 개강, 김인식-이선화-신태식-전태련-유희태 박사팀 등 국내 유명 교육학 및 각 전공 강사들을 중심으로 변화된 시험제도에 맞춘 학습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1월부터 새로 시작되는 기본이론 강의 과정을 전부 온라인 강의로도 서비스하고 15일까지는 다양한 수강 할인 이벤트도 실시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심적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박문각임용고시 관계자는 “목표 기간 내 합격을 위해서는 수험생활의 시작 기점인 1월부터 어떻게 시험을 준비할지에 대한 전반적 기본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공부방법과 강의선택에 있어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을 돕고자 맞춤 전화상담 코너를 운영, 수험생이 원하는 시간대에 1:1 개별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1월 기본 이론반 수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그룹 고객센터(02-3489-9500) 또는 박문각임용고시 홈페이지(www.teachsp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