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주택모기지, 2015년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대책발표회 개최

- 2015년도 향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에 대한 사내 발표회 열어

뉴스 제공
우리주택모기지
2015-01-13 11:02
서울--(뉴스와이어)--작년 정부의 잇단 부동산대책 발표로 부동산경기의 활성화가 기대되었는데, 심리적인 부분에서 주택소유보다는 전세에 치중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우리주택모기지는 서울 마포구 근신빌딩 2층에서 15일 향후 주택, 아파트담보대출금리에 대한 대책발표회를 개최한다.

발표회에서는 향후 부동산경기의 흐름에 대해 알아본다. 또한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전세보증금의 오름세, 아파트시세의 하향 보합세, 올초 미국발 금리인상 후폭풍 등 금리동향에 대해 브리핑한다.

올해 주택시장은 재건축아파트 가격 강세에 힘입어 상승세가 예상된다. 하지만 전셋값 급등 가능성이 남아 있는 데다 정부의 잇따른 부동산 규제 완화 정책에 대한 피로감, 쏟아지는 신규아파트 등으로 상승 폭은 크지 않을 전망이다.

부동산 정보업체들과 전문가들에 따르면 올해 부동산 시장 전망은 큰 호재가 없는 가운데 저금리 기조 지속과 정부의 저리 대출 지원 등으로 실수요자들이 매수세력으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가격이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됐다.

미국발 금리인상은 아직 다가오지는 않았지만, 정부의 초저금리 지속에 대한 기대가 커 보인다. 저금리 기조 지속도 전세시장에는 악재로 작용할 전망이다. 전세 보증금의 이자 수익을 기대하기 어려운 집주인들이 전세를 월세로 돌리며 전세 물건이 감소, 전셋값이 오르는 데 일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주택모기지 발표회에서는 그외 사업자 대출한도, 추가대출, 후순위대출 정보 등 다양한 내용도 담을 예정이다.

우리주택모기지 소개
우리주택모기지는 전국 은행별, 보험사별 주택 및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무료사이트이고, 추가, 한도, 후순위, 전세대출, 빌라, 상가, 단독주택, 오피스텔 등 일반부동산담보대출도 무료 상담하고 있다.

대표블로그: http://cod999.blog.me

웹사이트: http://우리주택모기지.com

연락처

우리주택모기지 영업관리
김광옥 팀장
02-1544-1961
이메일 보내기